명절이 끝나고 명절증후군을 앓는 주부들이 많다. 우울, 근유통, 피로감 등 여러 증상이 있지만 그 중 가장 힘든 것이 바로 불면증. 잠을 깊이 자지 못하면 일상생활에 큰 지장을 미치므로 편안한 잠자리를 조성하여 심신의 피로를 풀어줄 필요가 있다. 명절증후군 극복을 위해 숙면이 중요한 요소로 자리매김하면서 천연라텍스매트리스, 천연라텍스 기능성베개, 편백나무침대 프레임 등의 구매율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많은 라텍스 브랜드 중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100%천연라텍스매트리스로 입소문이 난 ‘로디아스’. 가성비가 높아 소비자 만족도 설문 조사 결과 1위로 선정된 로디아스 라텍스는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몰에 모두 입점 한 고급 친환경 100%천연라텍스매트리스로, 독일에 정식 상표 등록을 마친 세계적인 천연라텍스 브랜드이다.

로디아스 천연라텍스매트리스는 천연 라텍스 함유량 96.7%로 최소한의 응고제 외에는 어떤 화학성분도 첨가되지 않았으며, 독일 LGA 품질 테스트에서 내구성, 인장력, 탄성력, 복원력 모두 만점을 획득한 제품이다. 성분분석결과와 천연라텍스 성분 조사 결과를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하여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합성화학제가 첨가됐다면 사용기간에 관계없이 100% 환불해주는 안전보장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지지를 받고 있다.

명절증후군을 앓는 주부들에게 로디아스 라텍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 또 하나의 이유는 바로 피톤치드 효과 때문. 천연라텍스에 피톤치드 증착공법을 적용하여 일반적인 라텍스와는 차원이 다른 건강 매트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최초 기술력을 보유한 로디아스 라텍스가 특별한 것은 다른 라텍스매트리스 기업에는 없는 정부 허가 연구소(미래창조과학부 인증 제2015111543호)를 두고 있기 때문이다. 연구 개발 수준이 높은 기업에만 정부의 인허가가 나기 때문에, 이는 유일한 천연라텍스 전문 기업으로서의 확실한 증명이 아닐 수 없다. 피톤치드 증착과 더불어 최근에는 기능성베개 사상 최초의 천연라텍스 경추베개 개발에 성공하며 또 한 번 크게 주목을 받았다.

로디아스 슈퍼베개는 베개 굴곡을 체형 및 경추 상태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고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천연라텍스의 탄성으로 효과적인 영향을 미친다. 슈퍼 라텍스베개 1차 판매가 예상보다 판매량이 높아 조기 마감된 후, 성능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리뉴얼된 제품으로 현재 2차 판매 중이다.

기존 기능성베개는 석유추출물인 메모리폼이나 합성 화학소재로 되어 있어 세균 번식과 환경호르몬 등이 우려됐으며 탄성력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었으나, 이번에 개발된 최초의 기능성 천연 라텍스베개는 세균이 번식하지 않고, 탄성이 뛰어나며 인체 유해 물질이 전혀 없는 오가닉 기능성 천연 라텍스베개라는 점에 있어 안전한 건강 경추베개라는 평을 받고 있다.

천연라텍스연구소의 개발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아기라텍스매트, 3단 접이식 라텍스 매트리스까지 이어져 최적의 두께로 연구 설계를 마쳤다. 기존 접이식 라텍스 매트리스와는 달리, 접었을 때 매트리스 손상이 없으며 휴대하기 간편하고, 사용시에는 베김이 없이 천연라텍스 그대로의 탄성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로디아스 접이식 침대의 강점이다. 대부분의 타 접이식 라텍스 매트리스는 슬라이스 제품으로 내구성이 떨어지지만 로디아스 3단 접이식 라텍스 매트리스는 통몰드 6센티로 연구 제작되어 더욱 품질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기를 키우는 주부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최근 100%친환경 신생아 라텍스 매트리스 개발에도 성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중. 로디아스 아기용 천연라텍스매트리스는 면역력이 약한 아기와 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00%친환경 천연라텍스매트리스이며 아토피가 있는 유아, 신생아들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오염물질이 묻어도 아기매트리스에 들어가지 않도록 양면방수 속커버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아기매트리스, 유아매트리스에 대한 만족도가 더욱 높다. 친환경 천연라텍스 아기 라텍스, 신생아 매트리스이기에 탄력이 높아 호흡기를 막을 염려가 없어 안전하며, 넘어져도 무릎이나 손이 다칠 위험이 적어 유아용라텍스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계적인 100%천연라텍스매트리스 로디아스는 퀄리티를 인정받아 품질관리가 깐깐하기로 소문난 유명백화점(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몰에 모두 입점하여 천연라텍스 명품 브랜드라는 명성과 품질을 다시 한번 입증 하였다.

로디아스는 천연라텍스매트리스나 라텍스베개, 접이식 침대 제품 외에도 향균 방수 기능이 있는 방수 천연라텍스매트리스 커버와 독일 오스모 & 덴마크 본덱스의 천연 식물성 도장이 적용된 고급 편백나무침대, 삼나무 친환경원목가구를 생산한다. 로디아스원목가구는 80~120년된 최고급 일본산 편백나무침대를 짜맞춤기법으로 제작해 제품의 퀄리티를 높였으며 합성페인트나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편백나무침대 편백나무가구이다. 유아 장난감 규격에 합격한 천연 식물성 도장을 적용해 100%친환경 가구임을 증명했으며 아기 라텍스, 신생아 라텍스 매트리스와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평이다.

로디아스 천연 라텍스매트, 신생아 매트리스, 아기라텍스매트, 3단 접이식 매트리스 접이식 침대, 라텍스베개, 라텍스방석, 라텍스커버 등 100% 천연라텍스매트리스 제품 및 편백나무침대, 히노끼 친환경원목가구 등 관련제품은 로디아스 라텍스 공식 홈페이지(www.rodiaskorea.co.kr)에서 40~6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