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호매실동 일대에 조성되는 311만6000㎡의 대규모 공공택지 호매실지구에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이 대지면적 2194m², 연면적 1만9469m² 지하3층~지상10층 오피스텔 총 176실 규모로 들어선다.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약 20만의 직장인들이 다니고 있는 삼성전자를 비롯한 다양한 사업단지들이 차량 15분 거리의 가까운 인근에 자리잡고 있으며 수원대, 수원여대, 성균관대, 협성대, 장안대를 포함해 무려 5개의 대학교(약 6만명)가 인접해있다.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은 호매실 신도시의 핵심입지에 위치한다. 수원 호매실 신도시는 남북으로 걸친 구 주거지역과 신상권 조성으로 인한 유동인구 및 거주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이다.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은 홈플러스, 세인트마리 여성병원, 우성메디피아 같은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가깝다. 주변에 관공서와 행정타운 등이 있어 임대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호매실 다인 로얄팰리스는 같은 주택형이라도 기존 오피스텔보다 넓은 공간을 누릴 수 있는 안목치수가 적용된다. 같은 면적이라도 기존 오피스텔보다 3~4㎡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기존 오피스텔과 차별화된 최첨단 빌트인 시스템도 갖춘다. 세탁기•냉장고는 물론 고화질 대형 42인치 스마트TV,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는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전자레인지, 전기쿡탑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은 수원을 대표하는 수원역 1호선과 KTX수원역 등 편리한 교통망을 자랑하며, 신분당선 호매실역(오는 2019년 개통 예정)과 수원~광명 고속화도로(공사 중), 광명~수원 고속도로(다음해 개통예정) 등 다양한 개발 호재로 이미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탁월한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은 신개념 복층 구조를 선보인다. 주거편의성을 높인 복층 구조는 침실 공간이나 창고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오피스텔에서는 희소가치 있는 펜트리를 시공해 보다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누릴 수 있고 소음 저감재, 내연성 단열재, 지역난방 등 실생활에 필요한 아이템 적용했다. 이는 투자자에게는 임대 경쟁력을 높이는 요소로, 실입주자에게는 아파트보다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요소로 각각 작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