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과 재고관리 애플리케이션에 적합


▲ 체크포인트가 새롭게 출시한 이중기능 라벨.





체크포인트 (Checkpoint Systems)가 최근 보안과 재고관리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새로운 이중기능 EAS-EPC 라벨인 'Evolve 라벨' 계열을 출시했다.

이 라벨은 소매상들이 물품 실태 기준으로 재고를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동시에 EAS 보안 시스템의 장점을 극대화 하도록 디자인됐다.

체크포인트의 조지 오프 최고 경영책임자(CEO)는 "Evolve 라벨로 우리는 이제 고객들에게 하나의 작은 라벨에 EAS와 EPC의 장점을 모두 통합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 라벨은 트레이시빌리티 기능을 가능케 하는 UHF 대역으로, 현재 특허 출원 중에 있다.

Evolve 라벨은 특히 Gen-2 호환제품과 EAS 회로의 결합이 가능하게 제작됐으며, 전자식 품목감시(EAS) 기능이 크게 향상됐다. 기존의 체크포인트 RF EAS 시스템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체크포인트의 UHF 포털이나 Gen2 리더기 및 안테나 등 하드웨어와 작동할 수 있는 Gen2 호환형이라는 특징을 갖고 있다.

조지 오프 CEO는 궁극적으로 "Evolve EAS-EPC 라벨이 제공하는 비즈니스 가능성과 이익은 크다"며 "우리가 체크넷과 결합할 경우 고객들은 오늘날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최상의 보안, 추적 결합 솔루션을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