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아진 온라인 광고 수요와 더불어 치열해진 온라인 광고 경쟁으로 2016년에도, 온라인 광고시장은뜨거운 한 판 승부가 펼쳐질 것이라는 예상이 나오고 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과 체계적인 관리를 앞세운 광고업체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어서, 더욱 경쟁이 치열할 것이라는게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현재 돋보이는 행보를 보여주는 부산광고회사 '소울애드'가 꼽힌다. '소울애드’(이미지)는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바이럴마케팅에서부터 홈페이지까지 전문화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전략을 내세워 빠르게 자리 잡았다.

‘소울애드’ 관계자에 따르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체계적인 분석 및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인식이 강해지면서, 시간이 갈수록 더욱 고객층이 확대되고 있다”고 한다.

“다른 광고대행사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고 체계적인 분석 및 관리를 통해 클라이언트의 만족도가 높고, 이러한 만족도는 클라이언트의 수익과 연결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소울애드’의 경쟁력이 이미 대기업에서부터 확장중인 중소기업들 사이에서 인정받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차별화된 기술력 및 경쟁력을 통해 브랜드 광고가 성공 궤도에 올라섰다고 알려지면서 광고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소울애드'는 단타성 위주의 저가 광고상품과는 달리 분기별, 연간계약을 통해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브랜드광고와 감성을 자극하는 광고디자인을 제공한다. 기업뿐만이 아닌 소상공인에게도 분석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마케팅을 통한 매출상승을 제안한다.

'소울애드' 관계자는 “시장을 예측한 장기적인 안목에서 기획되어 차별화된 핵심 노하우가 있는 브랜드만이 경쟁이 치열한 광고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면서 “소울애드는 기업과 소상공인이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광고회사”라고 강조했다.

이어서“앞으로 추가되는 클라이언트분들께도 모두 현재 진행업체들과 같이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마케팅 성공 노하우를 보유한 소울애드에서 적극 지원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사항은 ‘부산광고대행사 소울애드’ 홈페이지(www.soulad.co.kr) 또는 전화상담 1600-3998을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