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영창삼익피아노)

중고피아노 부피와 무게의 부담, 디지털 피아노의 진화로 인해 점차 설 곳을 잃어가던 중고피아노 시장이 모처럼 활기를 띈다는 반가운 소식이다. 국내시장 이외에도, 해외 수출 등 거래를 시작하면서 중고피아노 판매 비율이 상당히 늘고 있는 추세를 보인다.

중고피아노는 가정집 이외에도 학교나 피아노 학원, 카페나 레스토랑 등에서 볼 수 있다. 사용하는 사람이 없어 아예 처분하는 경우도 있고, 새 악기 교체를 목적으로 헌 제품을 정리하기를 원하는 경우도 있을 것이다.

중고피아노 판매 시 시세는 정확하게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며, 기준이 주관적이라 업체 별로 상이한 편이다. 때문에 제일 먼저 상태 감정을 받는 것이 순서다.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중고피아노에 대해 판매 처리를 망설이는 소비자라면, 중고피아노매매 매입 전문 업체에 연락하면 이런 걱정을 덜 수 있다.

서울에 위치한 [영창삼익피아노]는 중고피아노매입-매매와 함께 운반, 조율 등 중고피아노와 관련한 다양한 업무들을 진행하고 있다. 품목은 국내 대표 피아노브랜드인 영창피아노, 삼익피아노, 야마하피아노 등 해외 피아노브랜드까지 다양한 품목의 중고피아노를 취급한다.

소비자가 가장 궁금해하는 것은 아마도 매매가격일 것이다. 내 피아노의 가치가 어느 정도인지, 시세는 어떻고 팔았을 때 실제 얼마를 받을 수 있는 지가 최대 관심사가 된다. 해당 업체의 경우 전화 한 통이면 직접 방문 감정과 판매, 운송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영창삼익피아노는 서울 지역(강북구, 광진구, 마포 등)과 경기 지역(분당, 의정부, 평택 등)들을 위주로 다양한 지역의, 고객이 전화 한 통으로 의뢰 시 빠른 상담과 직접 방문 감정, 판매를 진행한다.

‘영창삼익피아노’의 중고피아노 매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011-212-5125)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