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시험 응시연령 제한이 폐지되면서 9급공무원 수험생들의 연령층이 점차 다양해지고 있다. 이들 중에는 직장을 다니면서 안정적인 직장을 준비하는 직장인부터 아이를 키워 놓고 다시 사회생활을 시작하려는 경력단절 여성 등 다양한 대상을 포함해 꾸준히 늘고 있다.

허나 오랫동안 공부를 손에 놓았던 이들에게 각기 전문 직렬이 있는 공무원 시험은 쉽지 않은 길이다. 전문지식 및 법률지식이 기본적으로 바탕에 깔려 있어야 하고 영어시험 준비도 만만치가 않다.

이런 이유로 학원가나 인터넷강의를 찾는 수험생들이 많지만 적지 않은 비용과 어떤 강의를 선택해야할 지도 잘 몰라 어려움을 겪는다.

이에 이미 많은 공시생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는 공무원 전문카페 아임패스에서는 2016년 공무원시험 최신경향 트랜드에 맞춰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는 고득점 블랙박스를 내놓아 화제가 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득점블랙박스 강좌는 무료로 내걸어 금액적으로 많은 부담을 가지던 수험생들에게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공무원 고득점 블랙박스’는 그동안 공부했던 내용들의 총 마무리서로 키 핵심 내용만을 선별했으며, 제공되는 과목으로는 국어, 영어, 한국사, 사회, 행정학 등 필수과목을 비롯한 선택과목의 중요 과목들로 2016년 최신 출제경향에 맞춰 제공되고 있다.

공무원공부를 하는 공시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과목인 영어는 아임패스에서 영어의 초석을 다지는 기초영어, 공무원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어휘를 수록해 놓은 보카22000, 그리고 영어독해를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완벽하게 대비가 가능하다.

아임패스 관계자는 “오늘의 학습코너를 통해 과목별 일일학습관리를 해주고 있어 매일 학습 체크가 가능하며 수험생활에 필요한 꿀팁과 각종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있어 공시생들에게 학습적인 측면 뿐 만아니라 정보요소들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고득점블랙박스’는 다른 학원이나 인강사이트에서 공부했다고 하더라도 마무리만은 이 한권으로 끝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임패스 카페(cafe.naver.com/hgtone)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