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래보래토리즈 코리아’는 2013년 유일한 스트레스 호르몬 감소성분인 아스트레신-B성분이 적용된 ‘스펙트랄F7’ 제품을 론칭했다. 이후 DS래보래토리즈는 빠른 속도로 성장하여 현재 스트레스 탈모치료제 업계의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탈모치료 업계최초로 2012년 나스닥에 상장되었다.

스펙트랄F7에 함유되어 있는 이 아스트레신-B성분은 미국 UCLA의 밀리온 뮬류게타 박사가팀이 발견한 최초의 스트레스 차단 성분으로 제품으로 상용화되기 전 국소 주사로 신체에 적용하는 데에만 그쳤다.

DS래보래토리즈는의 인간 세포보다 200배 작은 크기에 나노섬 기술을 아스트레신-B성분에 적용하여 제품화에 성공하였다 나노섬 기술은 주사제보다 높은 침투율로 작용점인 진피층까지 침투가 가능하고 12시간이상 지속적인 성분작용이 가능한 신기술이다.

(사진설명: 아스트레신-B 작용점)

스펙트랄F7 제품은 아스트레신-B를 적용한 최초의 제품으로 모든 스트레스성 탈모 혹은 원형탈모에 사용가능하고 엘크라넬이나 미녹시딜과 같은 탈모 치료제와도 병행 사용이 가능하며 물과 비슷한 제형으로 잔류감을 남기지 않아 어떠한 조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스펙트랄F7은 부작용 없는 강력한 모발 재성장성분인 프로시아니딘과 구리펩타이드, 세포증식 조절과 세포 사멸감소 및 콜라겐, 히아루론산을 증가시켜 발모를 촉진하는 유사 펩타이드 성분인 prohairin-β4과 같은 성분을 적용해 초기 환경적 요인으로 발생되는 탈모에 스펙트랄F7의 단독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 및 원형 탈모에 효과 있는 탈모치료제 스펙트랄F7 로 모발의 자신감을 되찾아 새로운 삶을 계획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현재 홈페이지( www.dslaboratories.co.kr )를 통해 DS래보래토리즈의 다양한 탈모치료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