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기숙학원 안성탑클래스는 경기도 內에서도 환경부가 지정한 GREEN CITY, 안성시에 설립되었으며 EBS를 비롯한 SKY강사진 등으로 교육진의 면면이 화려하다.

20년간 전문기숙학원의 know-how로 철저한 생활관리와 체계적인 학습관리로 기숙학원에서도 높은 성적향상으로 유명한 재수기숙학원 안성탑클래스본원이 2월 14일에 재수정규반을 개강한다.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의 교육진은 입학하는 학생들을 반드시 희망대학에 진학시키기 위해 입학초기부터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실력을 파악해, 과목별 1대1로 학생들의 공부방법에 대한 멘토링이 진행된다.

이와는 별도로 중하위권의 학생을 대상으로 혼자서 공부하기 어려운 수학, 영어 등의 과목은 정규수업 외에 클리닉수업이라는 집중과외 프로그램을 무료로 병행시켜 입학초기부터 탄탄한 기본개념의 틀을 완성시키는 교육을 하고 있다.

재수학원 안성탑클래스 기숙사학원의 독특한 프로그램인 I.C(Intensive Care)프로그램은 중상위권 학생들을 대상으로 주요과목 중 한 과목의 성적이 떨어져 재수를 선택한 경우, 유명강사 한 명을 전담 코치로 배정해 정규반에서부터 수능직전까지 실질적으로 학생의 문제해석과 풀이능력을 향상시켜 고득점을 책임질 수 있게 하는 집중 학습케어 프로그램이다.

기숙학원의 학습효과가 높은 것은 사실이지만 입학하면 1개월에 한번만 외출하고 24시간 학원에서 생활하게 되므로 기숙학원을 선택할 때는 여러 가지 편의시설도 참고해야 한다.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은 화장실, 샤워시설, 비데 등이 구비된 2인실의 기숙사에 실내 헬스장, 농구장, 축구장, 족구장, 탁구장 등의 운동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정규수업이 끝나면 답답한 교실을 벗어나 개인지정 독서실에서 집중력 있는 자기주도학습이 이루어 지도록 최적의 학습환경이 갖춰져 있다.

장학제도도 눈 여겨 볼만한데 수능성적과는 별도의 6/9월 평가원성적, 학생부 성적 등으로도 최대 100만원까지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홈페이지를 꼼꼼히 참조해 보기를 바란다.

안성탑클래스 기숙학원의 재수정규반의 모집정원은 이미 마감직전이라 사전에 반드시 예약접수를 해야 입학이 가능하다고 하니 상담 후에 홈페이지나 전화접수를 통해 예약등록을 하면 된다.

입학문의 1688-1120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