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인터넷 강의로 유명한 더배움에서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오프라인 학원 수업 개설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더배움은 2016년 제 27회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수강생들의 교육비 부담을 줄여주는 교육사이트로 올해 3월부터 오프라인 학원을 개강하여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체계적인 수업을 진행할 예정 각 최신 출제경향에 및 개정된 내용을 적용시켜 과목별 적중률 80% 이상의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배움 관계자는 “이미 2015년 학원 강좌를 개설하여 많은 수험생들에게 입소문이 나있는 만큼 이번 오프라인 강좌 소식도 27회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강좌는 타 학원과는 차별화를 두어 조금 더 심화되고 체계적인 수업 내용으로 구성하였으며 수강료는 5과목 모두 단 3만원(월별) 에 제공되며 오전반(오전 10시 ~ 오후 1시),오후반(오후 19시 ~ 밤 22시) 구성으로 직장인들도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오프라인 강의는 인터넷강의와는 다르게 생동감이 뛰어나 집중하기에 불편함이 없으며
오프라인 강의 후 무료로 제공되는 인터넷 강의로 복습할 수 있어 더욱 도움이 될 것이라 예상된다.

이번 3월 공인중개사 오프라인 학원 오픈 이벤트로 단돈 3만원(월별)으로 공인중개사관련 오프라인강의를 전과목 수강할 수 있다해 빠른 마감이 예상되니 서두를 것을 권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더배움 홈페이지( http://thebaeoom.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