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3 모바일 시큐리티’ 소개 및 스마트폰 활용 정보 제공

▲ ‘V3 모바일 시큐리티’ 전용 웹사이트 화면

[아이티데일리] 안랩(대표 권치중)은 악성코드 검사와 프라이버시 보호가 가능한 스마트폰용 무료 보안 솔루션 ‘V3 모바일 시큐리티(AhnLab V3 Mobile Security)’의 전용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안랩이 오픈한 V3 모바일 시큐리티 전용 웹사이트(http://www.ahnlab.com/kr/site/html/event/2016/v3mobile/index.html)에서는 V3 모바일 시큐리티가 고도화되고 있는 스마트폰 보안위협에 대응하는 프로세스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소개하고 있으며, 불필요한 앱 삭제 방법이나 스마트폰 분실 예방법 및 도난 시 대처법 등 ‘스마트한’ 스마트폰 사용법도 함께 소개하고 있다.

안랩이 출시한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기존에 스마트폰 기본 탑재 방식으로 제공되는 ‘V3 모바일 스탠다드 2.0’ 대비 ▲악성코드 검사기능 강화 ▲다양한 사생활 보호 기능 탑재 ▲쉽고 빠른 보안점검 기능 탑재 등 악성코드 검사 위주에서 사용자 중심의 생활 보안 솔루션으로서의 성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는 모바일 뱅킹이나 별도 APK 설치 등 스마트폰 사용 시 보안검사는 물론, 사진, 특정 앱, 인터넷 접속 히스토리 등 스마트폰 이용자 개인의 사생활정보 노출도 막을 수 있다.

한편, 안랩은 오는 29일까지 V3 모바일 시큐리티를 다운로드 받은 사용자 중 이벤트에 응모한 9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스마트폰 사용자는 29일까지 ‘V3 모바일 시큐리티’를 설치하면 자동으로 뜨는 이벤트 팝업창에서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다.

해시태그(#)를 이용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추천 이벤트도 실시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3개(#V3모바일 #V3앱설치 #필수앱)중 1개를 선택해 전체 공개로 포스팅해 V3 모바일 시큐리티를 추천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안랩은 추첨으로 100명에게 햄버거 세트 교환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