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은 그 자체로 아름다운 것이지만 예비 신랑, 신부에게 있어 준비하는 과정은 참으로 어려운 것이라 할 수 있다. 예산과 상황에 맞춰 결정해야 할 것이 산더미기 때문인데, 예복과 드레스도 그 중 하나다. 특히 예복은 웨딩드레스 업체에서 대여를 하거나 기성복으로 구매를 하기도 하지만 몸에 맞지 않을뿐더러 옷의 상태도 좋지 않다. 그런 옷을 입고 하객 앞에 선다고 생각한다면 망설여질 수밖에 없는 법. 하지만 HK테일러(HKtailor, 목동본점)에서 준비한다면 그 해답이 될 수 있다.

1980년 창업 이래 맞춤정장에 대해 끊임없는 연구를 하며 비스포크 수제 정장의 명가로 자리 잡은 HK테일러는 목동본점뿐만 아니라 청담강남점, 부산법원점, 광주순천점 등 전국 각지에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우후죽순 늘어나는 다른 맞춤정장 업체와는 달리HK테일러는 직영 제작소 두 곳에서 수미주라, 비스포크 공정으로 최고의 부자재를 소공동 제작 기술진들이 제작하는 업계 유일한 브랜드다. 같은 퀄리티의 제품을 강동천호점, 천안아산점, 등 전국 각지의 지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HK테일러의 관계자는 “맞춤정장의 퀄리티가 아닌 서비스 품목이나 구성을 더욱 중시하는 경우가 많다 보니 막상 맞춤 예복을 입었을 때 실망하는 경우가 생긴다. 같은 원단이라도 어떻게 제작하느냐에 따라 옷의 퀄리티가 틀려지기 때문에 정장 본질에 대한 혜안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이어, “최고의 제작진으로 구성된 HK테일러와 함께라면 합리적인 가격에 세상 단 하나뿐인 명품정장으로 일생에 한 번뿐인 날을 빛낼 수 있다”고 자신했다.

현재 HK테일러 대전점, 수원 광교점 등 전국지점에서 맞춤예복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예비 신랑 신부에게 주목 받고 있다. 이태리 수입원단인 아리스톤, 드라고, 구아벨로, 까노니꼬 등과 HK테일러 자체 제작 프리미엄 150수 원단이 포함된 웨딩 패키지 행사와 더불어 신랑과 혼주 또는 가족 구성으로 함께 진행할 때 할인이 되는 투게더 행사, 그리고 100% 캐시미어 코트 또는 다양한 자체 제작 악세사리의 1+50% 행사까지 준비되어 있다.

이러한 이벤트 외에도 영국산 원단인 바우러벅, 스카발, 해리슨, 테일러앤로지와 이태리 원단인 델피노, 로로피아나, 그리고 국내산 1pp, 슐레인, worldbest 원단과 HK패브릭 자체제작 150수 Made in Korea, HK패브릭 자체제작 120수 Made in Italy 원단 등을 통해 고품격 예복을 준비할 수 있다.

이번 맞춤정장 예복 이벤트는 HK테일러는 전국 18개 지점인 창원마산점, 대구점, 전주익산점을 비롯해 전국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한편, HK테일러는 오는 3월 청주점, 일산, 부천점을 오픈 예정이다.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ktailor.co.kr) 또는 전화문의(02-2694-01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건대점, 분당수원점, 안양군포점 등 각 지점 카페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