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고객만족, 경품혜택까지 고루 갖춰 예비 신혼부부 사전예약 폭주

 
국내 대표 웨딩박람회인 대구웨딩박람회가 엑스코에서 올 해 사상최대규모로 오는 20일(토)부터 이틀간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합리적인 가격, 실속 있는 서비스, 폭넓은 경품 혜택으로 국내 3대 웨딩박람회로 알려진 대구웨딩박람회는 이번 엑스코 박람회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로 예비신혼부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대구웨딩연합회가 주최하고 ㈜고구마웨딩이 주관하는 대구웨딩박람회는대구(경산) 전지역 웨딩홀 협약을 통해 실시간 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뿐만 아니라 다이렉트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 편의를 높였으며 상담시 금액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알뜰 결혼준비를 목표로 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결혼박람회이니만큼 경품혜택도 풍성하다. 이번 엑스코 웨딩박람회 에서는 방문 고객전원에게 에코백과 비타민 볼펜을 제공하고, 참여 경품으로 제주도 왕복항공권과 요트여행권까지 추가로 지급한다. 또 영화예매권 2매, 주차지원금, 셀프웨딩에 필요한 웨딩체크다이어리 등도 증정해 경품 혜택을 넓혔다.

한편 대구웨딩박람회는 대구지역 최초로 국가 인증 서비스 업계 최고기업 인증인 메인비즈(MAIN-BIZ) 및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으며, 실제 본 박람회를 통해 매해 3,000쌍 이상의 신혼부부가 결혼준비를 진행하는 등 업계 내외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주관사인 (주)고구마웨딩 박경애 대표는 “대구 엑스코 사상 최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에서 보다 많은 예비부부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글로벌 웨딩박람회 관계자들까지 관심을 가질 만큼 큰 규모의 웨딩박람회인 만큼 더 나은 혜택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대구웨딩박람회는 상담 대기시간을 줄이는 등 더욱 수월한 행사 참여 지원을 위해 홈페이지(www.iggm.co.kr)를 통한 사전 서비스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본 홈페이지를 통해 친절한 상담 신청은 물론,각종 이벤트 안내 및 경품 등의 다양한 혜택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대구웨딩박람회 주관사 (주)고구마웨딩 문의처는 1670-5456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