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매체 속 여자 연예인들의 몸매는 항상 이야깃거리가 되고 선망의 대상이 된다. 그래서 연예인다이어트 방법이라고 소문이라도 나면 많은 관심을 받는 것은 당연. 계절을 막론하고 연예인 몸매를 따라잡는 ‘걸그룹 다이어트’는 언제나 여성들의 관심사이다.

몸매가 드러나는 얇은 의상을 입게 되는 여름에는 단기간에 체중을 많이 줄이는 것이 가장 우선적인 목표였지만 이제는 내년 여름을 생각하며 여유를 가지고 다이어트를 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부작용 우려가 없는 안전한 방법, 회복기간이 필요 없는 간편한 방법, 그리고 셀룰라이트 제거 등 심미적 요소를 좀 더 많이 고려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단순히 체중계의 눈금에 주목하기 보다는 전신의 순환을 원활히 하고 탄력까지 부여해서 하체부종과 셀룰라이트 제거를 돕는 걸그룹 MPL 주사와 걸그룹 퀵 주사가 만족도 높은 비만 치료 방법으로 평가 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허벅지뿐만 아니라 복부, 종아리주사 등 얼굴과 엉덩이를 제외한 고민 부위 어디에든 적용 가능하며 근육의 손실 없이 체지방을 골려 분해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지방분해와 더불어 여성스러운 라인을 잡아 준다는 특징 때문에 과체중인 고객뿐만 아니라, 표준체중이지만 부분비만이나 마른 비만으로 고민하는 고객에게 호응이 높다.

지금까지 많은 여성들이 찾았던 비만주사인 카복시, HPL, PPC등의 수많은 지방분해주사들 보다 많은 지방분해물질이 포함되어 훨씬 향상된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체중의 감소뿐 아니라 여성스럽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디자인 하는데 효과적이라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상상의원 정수봉 대표원장이 개발한 걸그룹 MPL 주사와 걸그룹 퀵 주사는 간호사나 실장 시술 없이 원장 직접 시술로 유명하며 심한 멍이나 붓기, 부작용이 없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어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 예비신부에게 인기가 높은 시술로 통하며, 바디라인을 설계 가능한 시술이라는 장점 덕분에 지방흡입수술 등 타 비만치료요법에서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지 못하였을 경우 후 관리 방안으로 각광받고 있는 비수술적 비만치료법이다.

연예인 따라잡기 열풍 속에서, 걸그룹 몸매 뺨치는 다이어트 성공으로 조회수 3만을 기록한 셀카 속 회원의 후기는 상상의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