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K씨(25)는 두꺼운 허벅지와 둔한 뱃살 때문에 수많은 식이요법과 운동방법을 동원하여 다이어트를 거듭했으나, 체중은 줄어도 허벅지/뱃살에는 만족 할만큼의 변화를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하고 결국 의학의 도움을 받기로 결심했다.

특히나 민족대명설 설에는 칼로리 폭탄이라고 표현할 수 있는 기름진 음식을 많이 섭취하기 때문에 이를 대비해 몸매 만들기에 여념이 없는 여성들이 식욕억제제 처방 혹은 주사요법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단기간에 원하는 몸매를 만들고 마취의 부담이나 사후관리에서 자유롭기를 원하는 경우에는 지방흡입수술보다는 비수술적 주사요법인 지방분해주사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 다양한 종류의 지방분해주사 가운데에서 ‘걸그룹 MPL 주사’와 ‘걸그룹 퀵 주사’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걸그룹 MPL 주사’, ‘걸그룹 퀵 주사’ 는 기존의 비만주사 시술보다 월등히 많은 양의 지방분해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부작용 걱정 없고 간편한 시술이라는 이유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주사로써, 셀룰라이트 제거 및 피부탄력 개선이라는 2차적 효과 또한 기대할 수 있다.

상상의원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걸그룹 MPL 주사’, ‘걸그룹 퀵 주사’를 허벅지와 복부비만을 위한 시술로써 많이 사랑해주시고 있다’며 ‘이 뿐만 아니라 뱃살, 옆구리살은 물론 승마살, 무릎안쪽살, 팔뚝살, 러브핸들 등 잘 빠지지 않는 다양한 고민 부위에 직접 적용하여 아름다운 라인 관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걸그룹 MPL 주사’, ‘걸그룹 퀵 주사’를 개발하고 17년 넘는 비만연구로 유명한 상상의원 정수봉 대표 원장은 “단순히 체중의 감량을 넘어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어 주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고 전하며 “시술시간이 짧고 일상 생활에 지장이 없기 때문에 단기간에 몸매를 완성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상담을 통해 누구나 부담 없이 시술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