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과는 거리가 먼 추운 날들이 계속되고 있지만, 겨울이라고 몸매걱정을 덜 수는 없다. 두꺼운 옷을 입을수록 더욱 둔해 보이는 몸매 라인을 무시할 수는 없기 때문에 여성들의 다이어트고민은 여름과 다를 바 없다.

기모를 덧대어 따뜻한 방한용 의류들이 많이 나오고 있지만, 허벅지가 두꺼워서 고민인 경우에는 허벅지 살 빼는 법을 먼저 찾아야 따뜻한 옷을 마음대로 입을 수 있는 아이러니한 일이 아닐 수 없다. 빠르게 허벅지 살 빼는 법을 원하는 여성들은 기존의 카복시, PPC, HPL 등 지방분해주사 혹은 허벅지지방흡입, 미니지방흡입 등 의료적인 도움을 받으려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예전과는 다르게 부작용 걱정도 덜고 효과는 빠르게 볼 수 있는 시술들이 생겨났기 때문에 더욱 수요가 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되는데, 비만주사의 한 종류인 ‘걸그룹 MPL 주사’와 ‘걸그룹 퀵 주사’가 그 중 특히 주목 받고 있다.

허벅지살, 종아리살, 승마살 등 하체비만에 특화되어 있으나 뱃살과 옆구리살, 러브핸들, 팔뚝살, 샤넬라인 등 전신 어디라도 원하는 부위에 시술 가능하다. 지방세포를 직접 공격하여 배출시키는 방식의 ‘걸그룹 mplw 주사’와 ‘걸그룹 퀵 주사’는 요요 현상의 우려가 적으며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고 부작용 또한 없기 때문에 특별히 회복기간을 가질 수 없는 직장인들에게 반응이 좋다.

상상의원 비만클리닉 정수봉 원장이 직접 개발한 걸그룹 MPL 주사와 걸그룹 퀵 주사는 피부 탄력도 증가의 부수적 효과 또한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한층 더 아름다운 하체라인을 만들어주는 데에 효과가 있다는 평이다.

정 원장은 ‘1:1 맞춤 설계 및 진행으로 어떤 체형이나 어떤 고민이라도 각각의 방법을 제시하기 때문에, 저주라고도 일컬어질 만큼 해소되기 어려운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평생 꿈꿔왔던 연예인 몸매를 갖도록 도와드리는 시술이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