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코리아(대표 남기환)는 오는 10일,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센터신관에서 '오토데스크 솔루션데이 2007'를 개최한다.
오토데스크 솔루션 데이 2007은 주요 고객 및 사용자, 학생들을 대상으로 최신 디자인 트렌드와 산업별 동향 및 경쟁력 있는 미래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오토데스크코리아는 ‘상상, 그 이상의 현실! 오토데스크 3D 솔루션’이라는 주제로, 미래 산업 전반에 대한 디자인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오토데스크 3D 솔루션을 통한 효율적인 디지털 프로토타이핑(prototyping)으로 디자인 프로세스를 혁신하는 방안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기계설계 솔루션의 새로운 개발 테마와 함께 인벤터(Inventor) 2008 제품의 신기능 및 새로운 워크플로우를 소개하는 기계/제조 솔루션 트랙 ▲정보화 시대의 CAD 발전방향 제언 및 빌딩정보모델링(BIM)과 3D를 활용한 고객 성공사례 발표 등으로 구성된 건축/토목/건설 솔루션 트랙▲ 새로운 알리아스(Alias) 2008 및 쇼케이스(Showcase) 2008, 알리아스 유저 그룹을 소개하는 AliasStudio/Showcase 트랙 등 3개의 메인 트랙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참가 학생들을 위한 ‘Autodesk Student Camp’라는 스페셜 프로그램 및 가장 많이 참가한 3개 대학을 선정, 오토데스크 신제품을 해당 대학교 발전과 교육 인프라 개선을 위해 활용할 수 있도록 기증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오토데스크코리아 홈페이지(www.autodesk.co.kr)의 세미나 등록 코너를 통해 사전등록 후 참가할 수 있다.
신은영 기자 epah@com-world.o.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