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등록자 중 선정된 인원에게 현장 면접 기회 제공

▲ 망고플레이트, 에스이웍스, 토스랩 등 3사가 '작지만 거대한 스타트업의 인재채용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망고플레이트(대표 김대웅), 에스이웍스(대표 홍민표), 토스랩(대표 다니엘 챈) 등 스타트업 3사는 ‘작지만 거대한 스타트업의 인재채용 이벤트’를 오는 20일 구글캠퍼스 서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프트뱅크벤처스와 퀄컴벤처스가 투자한 세 회사가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에게 직접 회사를 알리고 사전 등록자 중 선정된 인원에게 현장 면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문규학 소프트뱅크벤처스 대표가 ‘투자사가 바라보는 좋은 스타트업이란?’을 주제로, 권일환 퀄컴벤처스 이사가 ‘스타트업, 이런 사람을 찾는다’에 대해 키노트 스피치를 한다. 또 참가 스타트업 3사 소개 및 Q&A 시간을 갖는다.

이어 2부는 사전 지원자를 대상으로 현장 면접을 진행하며, 간단한 식사와 함께 구직자 간 네트워킹 자리도 마련된다. 각 사는 비즈니스 직군부터 개발 직군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다.

현장 면접 참여 희망자는 참가 신청 사이트에서 희망 기업 및 직군을 선택한 후 이력서를 첨부해 오는 15일까지 등록하면 된다. 내부 심사를 거쳐 면접 대상자에게는 오는 18일까지 개별 연락 예정이다.

이영복 토스랩 이사는 “이번 행사는 구직자에게는 강소 스타트업을 직접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회사에게는 능력 있는 인재를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