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의 많은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저마다 외식창업 업계의 최강자임을 주장하지만 정작 이렇다 할 고객 감동 이벤트는 없는 것이 사실이다. 사실상 많은 외식브랜드들이 매출상승에 예민하기 때문에 제품 가격을 하락하는 할인이벤트는 진행하기 꺼려하는 것이 업계의 특성인 것이다.

이처럼 외식창업 업계의 흐름과는 달리 독자적으로 고객들에게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바푸리 숯불김밥은 ㈜BPR이라는 브랜드로 차돌떡볶이, 죽앤즙 등 다양한 외식창업 브랜드를 런칭하여 성공적으로 운영중에 있다.

㈜BPR의 바푸리 관계자는 “이번 바푸리 신년운수대통 이벤트는 그동안 바푸리의 죽앤즙, 바푸리숯불김밥, 차돌떡볶이에 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준비 되었다. 그 동안 출시되어 온 바푸리의 많은 메뉴들 중에서도 단연 설에 잘 어울리고 많은 사랑을 받은 바푸리 매운 숯불 고기만두, 숯불 고기만두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바푸리의 수제 손만두에 특화된 맛을 만날 수 있는 바푸리 숯불고기 만두들은 2016년 2월 6일을 시작으로 29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많은 외식창업 브랜드들이 저마다 강점을 내세우고 있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고객에 대한 보답의 이벤트들이라고 말하는 바푸리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통해 고객들에게 바푸리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있다.

프리미엄 김밥 업계를 이끌어온 바푸리는 혁신적인 창업 시스템은 물론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리뉴얼을 통해 메뉴, 인테리어에도 변화의 바람을 불어온 브랜드로 다양한 창업 시스템으로 호평받고 있다. 바푸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bapuri.co.kr/)고객센터 또는 대표전화(1544-7253)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