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결혼 계획을 묻는 친척들의 잔소리를 피하고 싶은 미혼남녀들이 늘고 있다. 이로 인해 해마다 명절연휴가 되면 카페, 도서관, 학원이 명절대피소로 불리며 호황기를 맞고 있다.

명절연휴에 국내 미혼남녀가 겪는 고충에 공감한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설 연휴 기간에도 정상 운영할 계획이다. 노블레스 수현은 연휴기간에도 변함없이 결혼정보업체 상담을 원하는 미혼남녀의 니즈에 발맞춰 특별전담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특별전담팀은 2월 6일(토)~10일(수)까지 결혼정보업체 스피드 상담 등의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한다. 평소 결혼정보회사 가입비와 결혼정보서비스의 세부적인 내용이 궁금했던 결혼적령기 남녀는 이번 기회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으며,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이벤트 참여 방법을 알아볼 수 있다.

이에 대해,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특별전담팀 관계자는 “매년 명절전후에는 결혼정보회사의 결혼상담 및 가입 문의가 증가한다. 친척들이 많이 모이는 명절연휴에 결혼적령기 남녀의 결혼 부담이 커지기 때문이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커플매니저들은 고객이 평생의 배우자를 찾는 과정에서 결혼정보회사의 명절연휴 휴업 때문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결혼정보회사 상담을 통해 자신이 이성을 만날 준비가 되어있는지 확인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서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커플매니저와 임원진들은 결혼정보회사 상담을 계획 중인 비회원과 매칭을 앞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회원들이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차별화된 결혼정보서비스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고객에게 수준 높은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새로운 공간과 인테리어로 확장 이전을 준비 중이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미혼남녀를 위한 무료맞선 이벤트뿐만 아니라 재혼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명품재혼 무료맞선’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대표적인 커플 기념일 밸런타인데이에 솔로들을 위한 ‘Valentine's Day for the solo 이벤트’를 기획해 2월 한 달 동안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

지난해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지역발전대상부문 문화나눔대상과 함께 해외의 국제비즈니스대상(IBA)을 수상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결혼정보서비스 상담 및 이벤트 참여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www.isoohyun.co.kr) 또는 전화(02-540-40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