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29 가족고객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상품권, 주유권 등 풍성한 선물 증정

 
홍대에서 주목 받는 프랜차이즈 님도셰프에서 민족대명절 설날을 앞두고 ‘설맞이 가족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을 직접 방문해서 참여하는 방법과 님도셰프 SNS에 댓글을 다는 방법 두가지로 손쉽게 참여 가능하다고 한다.

먼저 매장 방문고객 이벤트의 경우 부모님과 함께 님도셰프 홍대 매장을 방문 떡볶이를 맛있게 즐기고, 부모님과 함께 셀카를 찍어 SNS 후기 인증을 남기는 방식이다. #님도셰프가족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후기를 남긴 고객들 중 우수후기를 선정해 경품(10명)을 증정한다고 한다.

SNS 참여고객 이벤트의 경우 님도셰프 공식 SNS에서 이벤트 게시글에 가족과 함께 님도셰프에 방문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달고, 이벤트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참여완료 되는 방식이다.

매장방문 인증후기 당첨자에게는 ‘엄마를 위한 선물’ 30,000원 상당의 아리따움 화장품 상품권(5명), ‘아빠를 위한 선물’ 30,000원 상당의 GS칼텍스 주유권(5명)을 증정하고, SNS참여 고객에게는 ‘가족을 위한 선물’ 님도셰프 1인 식사권(5명)을 증정하기로 했다.

설 명절 동안 고생하시는 부모님을 위해서 님도셰프에서 직접 즉석떡볶이도 요리해 드리고, 오랜만에 훈훈한 가족사진도 남기고, 엄마아빠와 가족을 위한 경품도 타는 효자효녀가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이벤트는 설연휴가 끝나고도 2월 말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니, 많이 참여해보길 권한다.

님도셰프 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 동안 고생하시는 부모님을 위해, 또는 가족끼리 기분 좋게 외식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님도셰프와 함께 가족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매월 다양한 이벤트로 주목받는 ‘님도셰프’가 트렌드에 민감한 홍대 B급의 2층상권에서 놀라운 매출실적을 이룰 수 있었던 건, 매일매일 신선한 재료와 정성껏 준비된 50여 가지의 재료를 취향대로 만들며 즐길 수 있고, 부담 없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았기때문이다.

또한 북유럽풍의 감각적이면서 모던한 카페형 인테리어로 가성비 좋은 뷔페로 이미 홍대에서는 알아주는 브랜드라고 한다. 이번 설명절에는 카페풍의 즉석떡볶이 뷔페 님도셰프에서 가족들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보길 추천한다.

‘님도셰프’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님도셰프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nimdochef/)와 대표전화(1644-7127)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