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통계청에서 발표한 20대 미혼 남녀가 생각을 하는 남녀 결혼적령기는 평균적으로 남자는 31.7세 여자는 29.6세로 나온다.

인간의 평균 수명이 점점 늘어가고 경제적인 사정으로 인해 시간이 갈수록 결혼 적령기는 점점 늦어질 것으로 보인다.

올해 5월 김지연(37세)씨는 올 5월 결혼을 준비하는 올드 미스이다. 김씨는 주위에 늙은 신부로 보이지 않기 위해 더욱더 피부 관리나 외모에 신경을 쓰고 있다. 하지만 그녀의 작은 가슴과 예전 같지 않은 볼륨감, 탄력이 계속 신경이 쓰였다. 하체 또한 관리를 한다고 했지만 일명 나잇살이 여기저기 흔적을 남기 있어 김씨의 시름은 날로 깊어져 갔다.

결혼 전 가슴 수술을 생각도 해보았지만 보형물에 대한 두려움과 얼마 남지 않은 결혼일이 김씨의 맘을 더 조급하게 만들었다.

그러던 중 수술의 티가 나지 않고 3개월이면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줄기세포가슴성형을 알게되어 “이건 나를 위한 수술이다” 라는 생각으로 이번 구정에 수술을 할 예정이다.

최근 김씨와 같이 늦은 결혼을 하거나 재혼 등을 위해 가슴성형이나 힙업성형 같은 체형성형을 위해 병원문을 두드리는 경우가 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줄기세포가슴성형은 그녀들의 욕구 불만을 해결하는데 가장 적합한 방법으로 손꼽히고 있다. 기존 지방이식은 생착률이 20~30%에 그치는데다 지속기간이 6개월 안팎으로 짧아 만족도가 낮지만 줄기세포를 사용하면 생착률을 월등하게 높일 수 있다.

무엇보다 본인의 지방을 이용하여 보형물 수술에 비해 수술 방법이 비교적 간단하고 회복도 빠르며 체형성형과 가슴볼륨 업을 동시에 할 수 있어 1석2조의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강남 유니크성형외과 이준혁원장은 “줄기세포가슴성형은 가장 중요한 핵심은 건강한 줄기세포를 추출하여 바르게 이식하게 중요하다고 전했다.

유니크 성형외과의 줄기세포가슴성형은 본인의 군살에서 채취한 지방의 줄기세포만을 추출하여 멀티그래프트 방법으로 맞춤식 지방이식을 하여 만족스러운 볼륨감을 주는 안전한 시술방법이다.

또한 줄기세포가슴성형의 6단계 시스템을 적용해 가슴의 볼륨뿐 아니라 체형 조각술을 통해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 해줌으로써 아름다운 몸매를 만드는 효과 있고 체계적인 후 관리를 통해 일상생활에 빠른 복귀가 가능하다.

이러한 고생착률로 유니셀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단 1회 만으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 수 있으며 일반 자가지방 가슴성형에서 꾸준히 논란이 되었던 부작용인 세포 괴사, 생착률저하, 석회화 등의 발생 확률을 최소화 시켰다.

마지막으로 이준혁 원장은 “줄기세포가슴성형의 높은 생착률과 함께 주목 받는 것은 수술 한 티가 나지 않고 자연스럽다는 점, 촉감이 내 가슴 같다는 점, 짧은 회복기간으로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르다는 점 등이 있다.

줄기세포가슴성형은 그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1mm의 미묘한 차이를 통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채우며, 높은 생착률과 만족도를 얻을 수 있는 줄기세포가슴성형 전문의에게 시술 받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일부 병원에서는 줄기세포가슴성형이란 이름으로 비용을 저렴하게 하는 곳은 일반지방 이식만을 진행하는 곳이 있으므로 충분히 알아보고 결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 병원은 2014년 대한 민국 보건산업대상 에서 최우수병원으로 선정되었고 2015년에는 의료 소비자 만족도 평가 1등급을 받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