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이 증가하거나 군살이 붙는 데에는 많은 이유가 있으나, 좋지 않은 자세 혹은 동일한 자세로 오랫동안 있어야 하는 근무환경도 큰 요인 중 하나이다. 하루 종일 의자에만 앉아있거나 고정된 자세로 서 있는 일이 많은 직장인의 경우 일반 다이어트는 체중 감소에는 효과가 있으나 본인이 원하는 몸매라인 까지는 만들어 주지 못한다.

이렇게 여러 가지 다이어트를 통해서도 효과를 보지 못하고, 바쁜 일상 때문에 간편한 방법을 찾는 사람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하체비만 탈출 방법인 카복시, PPC, HPL 등 다양한 비만주사 가운데 최근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는 것은 바로 MPL주사와 퀵 주사. 효과가 비교적 단기간에 나타나며 원하는 부위에 직접 시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뱃살, 옆구리살 등 국소 부위의 비만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걸그룹MPL주사는 지방세포를 공격해 파괴하며 체외로 배출하기 때문에 복부 미니 지방흡입만큼 확실한 뱃살 빼는 법, 옆구리 살 빼는 법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다른 지방분해주사 시술보다 지방 분해 성분이 월등히 많이 들어있어 뛰어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평이다. 또한, 시간이 부족한 연예인, 직장인, 유학생, 예비신부 등에게 적합하도록 그 시술 기간을 더욱 단축한 것이 ‘퀵 주사’이다.

이 시술들이라면 살도 빠지고 시술 자체로 피부 탄력이 붙어 라인이 형성되기 때문에 별도의 사후관리가 필요 없는 시대의 도래다. MPL과 걸그룹 퀵 주사를 본인의 체형과 상황에 맞추어 적절히 적용한다면 만나면 부분 비만은 물론 전신 고도 비만, 마른 체형의 라인, 운동으로도 빼기 어려운 신체 부위, 출산 후 망가진 몸, 지방흡입 재수술을 원하는 경우까지 모두 잡을 수 있다.

MPL과 퀵 주사는 무려 17년 비만 시술 경력의 상상의원 정수봉 원장이 직접 개발했다. 다시 한번 강조하면 아무리 많이 맞아도 부작용은 없고 효과만을 몇 배로 키워낸 신토불이 작품이다. 그 결과가 보여주듯 17년 경력이란, 의사에게 있어서도 감히 흉내 낼 수 없는 독보적인 또 하나의 영역이라 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직접 붙여준 ‘걸그룹 주사’라는 별명에 부합하듯, 걸그룹 같은 몸매를 뽐내는 일반인의 셀카 후기 또한 화제가 되고 있는데, 조회수 3만이 넘는 이 후기는 상상의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