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기모노 대여에 대해 왈가왈부가 많다. 포항 근대 문화 사거리에 기모노 체험이
큰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은 전통의상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누구나 알고 있을 것이다.
왜 굳이 아름답고 예쁜한복을 두고 기모노를 찾으려고 하는지 가슴 아픈 현실이지만 한복대여가 사실상 가능한지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 거라 사료된다.

사실 요즘 한복의 종류가 엄청 다양해졌다. 기본적으로 흔히 보는 여자한복 즉 여성한복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어서 퓨전한복까지 등장하게 됐는데 한복드레스, 웨딩한복, 한복웨딩드레스, 퓨전한복드레스 라는 전통의상의 변화는 한복웨딩촬영할 때 인기가 많은 종류 중에 하나이다.

한복사진 준비할 때 보통 종로한복이나 광장시장한복대여, 광장시장한복집 혹은 청담한복, 청담동 한복을 찾으시곤 하는데, 보통 결혼식한복대여가격이 생각 외로 많이 비용이 청구 되 가격적인 부분이 부담되기도 한다. 결혼식혼주한복인 혼주한복대여 까지 한다면 결혼식한복비용이 예산을 훌쩍 넘을지도 모른다.

결혼식에는 신랑신부한복대여만 필요한 게 아니라 양가어머니한복 혹은 신부어머니한복, 시어머니한복 비용까지 계산한다면 결혼한복비용은 높아지고, 가격대가 낮은 신부엄마한복은 정말 대여하고 온 티가 팍팍 나기도해 나중에 한복 사진을 보고 아쉬움을 토해내기도 한다고 한다.

그래서 차선책으로 퓨전한복쇼핑몰을 돌아보기도 하는데 사진과 상이하기도 하고 여자한복가격은 결제 시 달라지기도 하니, 한복을 접하기 어려울 수밖에 없다.

하지만 이브로 한복은 다르다. 차별화된 퀄리티와 가격은 내가 지금 공장에서 기성복으로 나온 한복이 아니라 베틀로 손수 직접 짠 한복을 입는 듯한 느낌을 받기도 한다.

이브로 한복은 결혼한복대여뿐만 아니라 여아돌한복, 남아돌한복 그리고 여아퓨전한복, 남자아동한복과 남자아이한복, 애기한복 인 돌잔치 한복 또한 취급하고 있으니 아이들의 전통돌한복의상을 입히게 되면 직접 맞춤한복 한 듯이 고급스럽고 동양미가 한껏 풍긴다.

심지어 아동한복대여할 때 비용은 다른 청담동한복과 비교해 낮은 가격이라고 하니 합리적이고 만족할만한 한복대여가 아닐 수 없다. 남자어린이한복과 여자어린이한복은 유아한복대여와 함께 인기리에 대여하고 있으니 궁금하시면 문의하셔도 좋다. 돌잔치 같은 좋은날 한복대여는 인지상정이다. 또 이브로 한복에서 돌잔치한복대여 하신 분들이 나중에는 동생결혼식한복 구경하러 오시기도 하고, 남동생결혼식한복을 추천받고 오시기도 하니 괜히 업계 1위가 아닐 듯싶다.

이브로 한복이 궁금하시면 카톡과 유선문의 가능하시니 문의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란다.
방문 전에는 예약이 필수며 한복대여 시 소품들은 무료라고 하고 한복만 입어보고 집에 가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 분들에게 어울리는 한복을 여러 벌 추천하고 피팅 해보며 피팅 한 사진을 무료로 카메라 테스트를 해주고 그 사진은 카톡으로 전송해주는 서비스도 있다고 하니 한복대여로 가히 추천할만한 이브로 한복이다.

한복에 대한 문의는 이브로 한복 홈페이지 (http://www.evlo.co.kr)나 전화(02-6952-3915)

카카오톡 ID '이브로한복“ 친구 추가 후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