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를 불문하고 결혼 첫날밤, 배우자에게 가장 들키고 싶지 않은 것 중 하나는 구석구석 자리잡은 군살일 것이다. 한 비만 클리닉에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남자의 경우 복부 비만을 가장 고민하고 있으며 여성의 경우는 복부,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에 이르기까지 그 범위가 훨씬 광범위 했다.

확실한 결혼 전 다이어트를 완성하고 싶은 예비 신랑, 신부들은 의학 기술의 도움을 받는 경우도 점점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에 지방흡입 또는 PPC, HPL 등의 비만주사들이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런 와중에 요요 현상 없이 운동도 없이 10KG 감량과 더불어 개미허리에 체조 요정의 허벅지를 자랑하는 일반인의 셀카 사진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다. 셀카 속 그녀들이 이렇게 요요 없이 운동 없이 체중감량과 몸매 만들기에 성공한 데에는 ‘걸그룹 MPL 주사’와 ‘걸그룹 퀵 주사’가 있다. 셀카 주인공의 노출 라인은 바로 ‘걸그룹 MPL 주사’와 ‘걸그룹 퀵 주사’에 의한 걸작인 셈이다. 두 시술 모두 무려 17년 경력의 상상의원 정수봉 원장에 의해 자체 개발된 것들이다.

HPL 주사는 기존 지방분해 주사 중에서 효과가 매우 좋다고 알려져 있었는데 MPL은 지방분해물질을 더욱 더 많이 함유하여 월등히 좋은 효과라는 평이다. 반면 시술 시간은 부위별로 5분 이내로 매우 짧고 주입되는 용액은 무려 3배나 높였다. 무엇보다 안전하고 그 장점과 효과만을 몇 배로 뽑아냈기에 작품으로 통한다. 그 결과가 보여주듯 17년 경력이란, 의사에게 있어서도 아무나 흉내 낼 수 없는 독보적인 영역이라 할 수 있다.

'MPL 주사'는 광범위한 부위의 살도 빼면서 일명 '노출 라인'까지 동시에 형성할 수 있으며 여기에서 더 나아가 시술 기간까지 단축하여 시간이 부족한 연예인, 직장인, 유학생, 예비 신부 등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퀵 주사’이다. 이 시술들이라면 살도 빠지고 시술 자체로 피부 탄력이 붙어 라인이 형성되기 때문에 별도의 사후관리가 필요 없는 시대의 도래다.

조회수 3만회를 넘기고 있는 셀카 속 회원의 후기는 상상의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