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0일까지 조기 등록자에게 할인 혜택

한국오라클(사장 표삼수)이 개발자를 대상으로 ‘오라클 디벨롭(Oracle Develop)’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라클의 로드맵을 공유하는 자리로 5월 14일(월)과 15일(화)에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개최한다.
오라클 디벨롭은 오라클의 미래 로드맵을 공유하는 오라클 최대 규모의 개발자 행사로, 전세계 4개 대륙의 8개 도시에서 개최되며 아태지역에서는 서울을 시작으로 인도의 방갈로르와 중국의 북경, 상하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데이터베이스, 자바, SOA와 닷넷의 세 가지 주제로 기술소개와 실습 세션이 진행된다.
데이터베이스 부문에서는 신제품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11g와 개발자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노하우를 소개한다.
자바 부문에서는 자바 및 오픈소스 개발자들을 위한 다양한 세션과 2007년 JavaOne의 최신 경향을 들어볼 수 있다.
또한 SOA와 닷넷 부문에서는 오라클 SOA 스위트, 성공적인 SOA 활용 방법, 닷넷 개발자를 위한 오라클의 다양한 툴과 기능 등을 소개한다.
15일 행사 중 특히 ‘Meet the Expert’에서는 개발자들이 각 분야별 전문가들을 직접 만나 질문과 대화를 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된다.
한국오라클은 4월 30일까지 조기등록자는 등록비용을 US35달러로 할인받을 수 있으며, 4월 23일까지 등록자 중 1명을 추첨하여 오는 7월 30일부터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오라클 오픈월드에 참가할 수 있는 항공료와 숙박료를 제공한다.
Oracle Develop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oracle.com/goto/develop2007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등록비용은 US50달러이다.
<최은주 기자 ejchoi@rfidjournalkorea.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