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 등으로 몸매를 관리하려는 여성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유산소나 근력 운동을 오랫동안 지속하여도 가녀린 몸매와 여성스러운 라인을 만들기 어려운 부위들이 있다.

특히, 팔, 허벅지 등이 그렇다. 팔뚝살이나 허벅지 살 빼는 운동으로 근력을 강화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 수 있을지는 몰라도 요즘 여성들이 동경하는 스키니 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비만 클리닉의 도움을 받는다면 훨씬 수월하고 빠른 목표 달성이 가능하다고 해서 화제다.

‘심플 주사’가 바로 그 주인공으로, 간편하기 때문에 붙은 ‘심플’이라는 이름처럼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고 유산소 및 근력 운동을 병행할 수 있어서 요요 방지와 함께 몸매의 라인을 잡아주는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주로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체중이 많이 감소했지만 미처 몰랐던 보기 싫은 라인이나 군살이 눈에 거슬린다거나, 거창한 비만 시술을 받기에는 부담스럽지만 자꾸 신경이 쓰이는 부위가 있을 경우에 선택하는 추세이다.

‘심플 주사’는 걸그룹 주사라는 별명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MPL 주사’의 간편 버전이라고 알려져 있는데, ‘MPL 주사’와 마찬가지로 PPC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부작용의 우려를 덜 수 있으며 여타 지방분해주사들 보다 업그레이드된 효과라는 평이다. 또한, 지방흡입과 같은 수술이 아닌 간편한 시술이기 때문에 회복 기간이 필요 없고 부담감이 적다.

‘심플 주사’는 상상의원 비만 클리닉 정수봉 원장이 17년 넘는 비만 연구와 임상 경험을 토대로 개발한 것으로써, 대표 시술인 ‘심플 주사’, ‘MPL 주사’, ‘퀵 주사’ 등의 실제적 효과를 검증하는 일반인의 셀카 사진이 인터넷을 통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자신의 상황과 체형에 맞게 ‘심플 주사‘와 ‘MPL 주사’, ‘퀵 주사’를 적용하면 부분 비만은 물론 전신 고도 비만, 마른 체형의 라인, 운동으로도 빼기 어려운 신체 부위, 출산 후 망가진 몸, 지방흡입 재수술을 원하는 경우까지 모두 잡을 수 있다. 특히나 모든 시술이 간호사나 실장 시술 없이 원장 직접 1:1 맞춤 케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

조회수 3만을 기록한 셀카 속 회원의 후기는 상상의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