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시즌이 시작되면서 강남, 청담동 등 유명 성형외과에는 가슴성형수술 상담을 예약하는 여성들이 줄을 잇고 있다. 풍만하고 볼륨감 있는 가슴은 여성의 S라인을 완성하는 중요한 부분 중 하나지만, 몸매관리에 적극적인 여성들조차도 가슴사이즈나 모양만큼은 개인의 노력으로 해결하는 데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시판되는 가슴 확대 크림, 가슴 마사지, 가슴 커지는 음식 등 많은 가슴 확대 관련 상품이 있지만, 미용 제품을 이용한 가슴 자가 확대 시도는 민간요법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이에 겨울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가슴 성형 수술과 관련한 문의가 부쩍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보형물에 대한 거부감과 구형구축 등 부작용에 대한 우려로 수술을 망설이다 포기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바로 이러한 점이 최근 자가 지방을 이용한 ‘줄기세포가슴성형’이 각광받는 이유다.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기존 자가지방이식 가슴성형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하여 세포의 재생과 분열, 분화 능력이 탁월한 줄기세포를 추출하여 자가지방과 함께 이식하는 수술로 지방이 뭉치거나 괴사하지 않고 생착률이 높아져, 건강하고 생생한 볼륨이 오래도록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또한 자신의 지방을 이용하1기 때문에 보형물 삽입 가슴성형에 비해 훨씬 자연스러운 촉감을 유지할 수 있다. 뛸 땐 자연스러운 출렁임이 생기고 누워도 어색하지 않는 등 인위적인 느낌이 거의 들지 않는다. 위에서 아래로 갈수록 풍성해지는 물방울 형태의 자연스러운 가슴라인과 가슴골도 연출할 수 있어 여성들의 만족도가 높다.

무엇보다 줄기세포가슴성형은 체내 불필요한 지방이 많이 쌓인 부위에서 지방을 흡입해 가슴에 넣는 수술방식으로 허벅지 및 복부의 불필요한 군살까지 제거할 수 있다. 전체적인 몸의 비율을 살리며 몸매교정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청담여신성형외과 의료진은 “줄기세포가슴수술은 가슴골과 가슴라인 유도의 각도까지 조정해 물방울 라인의 풍만한 가슴 모양을 만들어주고 어떤 자세에서도 자연스럽고 당당한 가슴라인을 연출할 수 있어 자연스러운 가슴성형을 원하는 여성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며, “다만 안전한 수술을 위해서는 오랜 임상경험을 통해 노하우를 쌓은 숙련된 전문의의 집도와 안전하고 검증된 최첨단 수술 장비가 갖춰진 성형외과에서 시술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