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홍보, 상담, 계약 가능한 비대면 모바일 전자계약 시스템

▲ ‘아이온 이폼 서버(I-ON eForm Server) v2.0’이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아이티데일리] 기업용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 기업,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는 최근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신제품인 ‘아이온 이폼 서버(I-ON eForm Server) v2.0’이 소프트웨어 품질인증(GS) 1등급을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GS인증 1등급을 받은 ‘이폼 2.0’은 모바일 기반의 전자서식 통합지원 시스템으로 업종에 관계없이 서식을 사용하는 모든 업무에 활용할 수 있으며, 전용 서버와의 연계를 통해 전자서식의 생성부터 작성, 관리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프로세스를 원스톱으로 해결해 주는 모바일 전자계약 시스템이다.

‘이폼 2.0’은 태블릿 PC 기반의 전자 서식지를 통해 상품 홍보, 상담, 계약, 시스템 저장의 과정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특히, ‘이폼 2.0’은 SaaS(Software as a Service)를 위한 비정형 데이터 리파지토리 플랫폼인 가이아(GAIA) 서버를 이용한 시스템이다. 비대면 작성 SMS 요청 기능, 비대면 작성 스마트폰 대응 기능과 국내 통신사를 통해 확실하게 작성자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휴대폰 본인인증 기능이 업데이트됐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재철 대표는 “심혈을 기울여 만든 신제품 ‘이폼 2.0’이 GS 인증을 획득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인증을 계기로 글로벌 대표 모바일 전자계약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이폼 2.0’의 기술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