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X3 방식 자리 배치로 전략적인 플레이 유도, 다양한 영웅 수집 및 육성 가능

▲ 컴투스가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를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Wonder Tactics)’를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원더택틱스’는 250여 종의 다양한 영웅 육성의 재미,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와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특징이며, 일반 던전, 스페셜 던전, 비밀 던전, 보스 레이드, 아레나(PVP) 등 방대한 전투 콘텐츠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제공한다.

특히 모바일 MMORPG인 ‘아이모’를 개발한 유청 PD가 개발을 총괄해 2016년 컴투스의 글로벌 시장 공략의 핵심 타이틀로 주목을 받고 있다.

컴투스는 ‘원더택틱스’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더택틱스’ 공식 홈페이지의 4개 미션을 모두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4개 미션은 라인 스킬 퀘스트를 통한 몬스터 사냥, 자신의 SNS로 신규 홍보 영상 공유, 친구 초대, 원더택틱스 공식 카페 방문 등이 있다.

오는 28일까지 게임 내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0레벨 달성 및 명예의 전장 10회 승리를 기록하면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며, 게임 내 전투를 통해 획득한 열쇠로 선물 상자를 오픈하면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