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시작부터 연속 4회 매진 대박 행렬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www.jilgyungyi.com)의 질경이가 14일 오전 9시 20분 NS홈쇼핑 긴급편성에서도 어제 방송에 이어 제품이 모두 소진되면서 론칭 이후 13번째 조기매진 깃발을 올렸다.

오늘 방송은 회사가 현재 보유하고 있는 여성청결제 제품 모두를 긴급하게 투입해 특별편성된 방송에 임했지만 방송 종료 전에 모든 제품이 완판됐다. 이로써 하우동천의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새해 진행된 모든 홈쇼핑 방송에서 연속매진 사례를 만들게 되었으며, 2016년 4회 연속 매진 사례의 위업 기록도 함께 작성하게 됐다.

방송의 진행을 맡은 배우 송채환은 “매진 매진 매진 행렬을 이어가는 이유가 있다”며, “이 제품은 번호표 받고 줄을 서는” 제품이라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인기를 전했다.

이번 방송은 홈쇼핑 골드타임 시간대인 오전 9시에 시청자를 찾으면서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제품 판매속도와 인기가 매우 높다는 것을 방송사측이 인정한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쇼호스트도 방송 오프닝 멘트로 “이 시간은 한주간의 상품 중에 가장 핫(hot) 상품이 들어오는 시간대인데 이번 주는 질경이다”라며, 질경이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알렸다. 또 진행자는 “지금 NS톡으로 방송을 기다렸다고 (메시지)보내주시는 분들이 많다”고 전하고, “요즘 질경이가 난리가 났다”라며 시청자들이 주목해야 하는 방송임을 강조했다.

오늘 방송에서도 계속해서 걸려오는 구매 문의 전화를 상담원들이 모두 감당하기 힘들어하는 상황이 발생해 자동주문 전화를 통한 구입을 진행자가 추천할 정도로 소비자의 뜨거운 인기를 이끌어 냈다. 질경이는 홈쇼핑 방송 중 매진 임박 고지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이 서둘러 구매해야 하는 상황이 연출됐으며, 소비자들은 방송이 종료된 이후에도 폭발적인 주문 전화를 계속 걸어와 해당 문의를 하우동천 고객센터로 돌리는 사태까지 벌어졌다.

하우동천의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지난해 NS홈쇼핑 바디케어 부문 1위에 올라서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홈쇼핑 히트상품으로 꼽히는 질경이는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최고의 여성 토털케어 솔루션으로써 소비자 사이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홈쇼핑 론칭 이후 급격한 판매율 상승으로 현재 50만개를 돌파한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관련 제품 중 독보적인 판매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여성의 민감부위 고민 해결사로써 많은 여성들의 삶의 질적인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국민 여성청결제’로 각광을 받고 있다.

수직적인 판매율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질경이는 출시 이후 매년 200% 넘는 판매율 신장을 기록 중에 있으며, 현재 재구매율은 66%로 10명의 고객 중 약 7명이 다시 구매의사를 밝히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고객들의 사용후기를 담은 ‘리얼후기’는 이미 5,700건을 돌파했으며, 단순히 한 줄 감상평을 남기는 수준이 아닌 진솔한 내용의 편지 글 길이의 후기들이 대부분으로 기존 제품과는 확연히 다른 제품 신뢰도를 보여주고 있다.

2015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 여성청결제 부문에서 수상을 거머쥔 질경이는 탁월한 제품 기능성을 공신력 있는 여러 기관에서 인정받고 있어 소비자들이 믿고 찾는 제품이다. 질경이는 각종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보습, 피부탄력, 피부톤 개선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또 민감부위에 악취를 유발하는 암모니아와 트리메틸아민을 98%이상 제거한다는 시험 성적을 보유 중 이다. 때문에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가려움, 건조함, 냄새, 분비물, 찝찝함 등 여성들의 말 못할 고민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줘 10대 이상의 모든 여성들의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여성청결제 질경이 개발자인 하우동천 최원석 대표는 “제품에 담긴 기술력을 사용자인 여성들이 경험적으로 인정하기 때문에 새해 진행된 모든 방송에서 조기매진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하우동천은 여성청결제 전문 기업으로써 앞으로도 여성의 건강을 책임지는 경영가치를 실현해 나갈 방침”이라 밝혔다.

한편,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은 여성 건강 관련 특허로 기술력을 인정 받은 기업이다. 질염은 여성의 75%가 한번쯤 겪는 흔한 질환이며 질이완증은 출산 후에, 질건조증은 폐경기 이후에 많은 여성들이 호소하는 증상이다. 이런 점에서 하우동천은 ‘질염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 세계 6개국 글로벌 특허와 ‘질이완증 및 질건조증 예방 및 치료용 약학 조성물’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더욱 더 주목 받고 있다.

하우동천은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근 의약품사업부가 개발 중인 질정용 질염치료제의 임상2상 시험 계획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 받았다. 바이오의약산업 사업화지원사업 대상자 선정에 이어 기술보증기금을 비롯하여 네오플럭스㈜, ㈜DS벤처스, BNH인베스트먼트(유) 3곳의 기관투자자로부터 40억 투자 유치를 확정하면서 그 잠재력을 인정 받았다. 지난달 29일에는 코넥스 상장식과 함께 매매거래를 시작했다.

하우동천은 현재 질경이 숍인숍 판매점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본사에 문의(1833-5702)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