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제작 공정관리 솔루션 ‘야베스 2.0’ 소개

서버 전문기업인 디지털헨지는 4월20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알레그로룸에서 ‘Render World 2007’ 랜더팜 세미나를 개최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효율적인 애니메이션 제작 공정관리 솔루션인 야베스(Jabez 2.0)를 소개하고, 최적화된 랜더팜 구축 및 실제 적용사례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디지털헨지, 3D ARTISAN, 픽셀플레넷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세미나에서 선보이는 야베스(Jabez 2.0)는 디지털헨지와 픽셀플레넷이 공동개발한 애니메이션 제작 공정관리 솔루션으로 ‘렌더월드 2006’에서 처음 소개되어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았던 야베스 1.0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야베스(Jabez 2.0)는 웹을 이용한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 기능이 보강되어 해외 제작 등 원격지 제작 환경에서 웹을 통한 실시간 제작공정 관리 및 화상회의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환경의 통합으로 애니메이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좀더 편리하게 제작할 수 있는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이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사이트(www.digitalhenge.com/renderworld.htm)에서 볼 수 있다. 이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박시현 기자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