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전완택)는 시장 공략 가속화를 위해 새로운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인 '퀘스트 파트너 프로그램'을 본격 가동한다고 17일 발표했다.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은 파트너사를 통한 100% 간접 영업 방식과 인센티브 정책, 파트너 사 교육 지원등이며,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이를 통해 작년 대비 2배의 매출신장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파트너 지원 정책으로 파트너사들이 영업 활동을 원활히 전개할 수 있도록 '파트너 존'을 비롯해서 △ 파트너 사 담당 컨설턴트 교육 프로그램인 ‘파트너SC 멘토링’ 운영, 정기 기술 교육 프로그램 운영 △ 카탈로그 제작, 각종 프로모션 진행 등 파트너의 마케팅 지원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 진행 △파트너간 협력과 네트워크화를 위한 커뮤니티 운영 등 다양한 파트너 지원책을 발표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관리 솔루션 시장에 대한 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제품별로 파트너 구성을 완료하고 채널 파트너 운영 정책 및 체제를 개편하는 작업을 마무리했다. 총판, 솔루션 파트너, 파워 리셀러, 서비스 파트너, SI 파트너 등의 6개 그룹으로 규모와 역량에 따라 구분하고, 각 단계에 따른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전완택 대표는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가 마련한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은 파트너 사를 통한 100% 간접 영업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전환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욱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만족도를 크게 높여 궁극적으로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밝혔다.
신은영 기자 epah@rfidjournalkorea.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