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mage’ 태그 프로그래밍 통해 태그 쓰기 속도 10배 향상 가능

에일리언테크놀로지(ATA 대표 이주환)가 기존 버전보다 성능이 훨씬 나아진 'LoadImage' 태그 프로그래밍 기능을 모든 Gen2 RFID 리더 제조업체에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존 프로그램에서는 에일리언의 Gen2 RFID 태그 IC에 프로그래밍을 하기 위해서는 12번씩의 따로 쓰기 사이클이 필요한데 반해 'LoadImage' 태그 프로그래밍 기능을 사용하면 단 한 번의 쓰기 사이클만으로도 IC에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다. 즉, 23millisecond 마다 에일리언 Gen2 RFID 태그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으므로 기존보다 10배 이상 쓰기 속도가 빨라져 RFID를 적용하는 생산 및 물류 공정에서 라인의 속도 저하 없이 태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이다.

에일리언은 모든 리더에서 'LoadImage' 기능의 사용을 지원하기 위해 'LoadImage Command Application Note 1'이라는 설명서를 RFID 리더 사용자와 태그 프로그래머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이 설명서에는 'LoadImage' 를 이용해 사용자가 에일리언의 Gen2 IC에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