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플러스와 전략적 제휴를 통한 여성 종합 쇼핑몰 오픈

 
2016년 1월 30-40대 여성들을 위한 종합 쇼핑몰 벨류뷰티가 런칭했다. 벨류뷰티는 벨류게이츠가 새롭게 리뉴얼한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종합한 쇼핑몰이다. 여성들의 소비가 높아지고 미디어가 발달함에 따라 패션, 뷰티 업계는 항상 뜨거운 관심 분야이다. 따라서 수많은 업체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사라지는 가운데 벨류뷰티의 런칭은 더욱 의미가 있다.

벨류뷰티는 수년간 국내외 유수의 뷰티 제품을 런칭하고 판매해 온 벨류게이츠의 리뉴얼 사이트이다. 이번 런칭을 통해 벨류뷰티는 SBS 플러스와 전략적 제휴로 뷰티뿐 아니라 여성을 위한 종합 쇼핑몰로 거듭났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스타그램, 날씬한도시락2’에 선보이는 제품을 판매하는 등 소비자에게 유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사이트 리뉴얼과 함께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몰 구매자에게 10만원 상당의 세럼(H&W세럼)을 증정함은 물론 스타그램을 통해 이슈가 된 “하지원 멀티밤, 한은정 세럼, 채정안 핸드폰 지갑” 등과 같이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벨류뷰티의 장혜림 대표(사진)는 일본 유학파 출신의 뷰티 전문가로 현재 한국과 일본 등을 오가며 뷰티 업계에서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장혜림 대표는 유수의 외국 뷰티 제품을 직접 발굴하고, 국내에 도입하는 등 뷰티 전문가로의 행보를 탄탄히 하고 있다. 이미 전세계 20개국, 누적 판매 500만 개를 돌파한 스위스 100% 산소 미스트의 국내 독점 판매권을 지니고 있다. ‘스위스 O2 스프레이’는 1월 22일 ‘스타그램’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벨류뷰티를 통해서만 접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벨류뷰티 홈페이지(www.valuebeauty.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