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층 랜드마크 주거시설의 가치는 희소성을 기반으로하기 때문에 대체로 시장의 영향을크게 받지 않고 높은 가치를 유지하는 경우가 많다.
고층의 특성상 기본적으로 탁월한 일조권, 조망권을 보유하고 다채로운 부대시설이 풍부하게 갖춰져 있으며 교통의 중심지에 위치하는 경우가 많아 그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써 항상 수요자들의 전폭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최근 서울시의 한강변 관리 기본계획에 따라 한경변 일대의 초고층 단지는 향후에도 안정적인 가치를 유지할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그 중에서 특히 GS건설이 마포구 서교동에 분양중인 초고층 고급 주상복합 합정 메세나폴리스는 분양가 또한 합리적으로 투자자와 수요자들로부터 함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 대표적인 곳이다.

합정역 인근은 홍대입구 상권의 확장과 유명 연예기획사, 출판사 등의 유입에 따른 신흥업무타운으로의 변모 등으로 인해 강북의 신흥고급 주거지로 탈바꿈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급 주상복합 및 아파트들도 차례로 자리잡으면서 자산가들에게 더 없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곳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 일대의 집값의 상승세 및 인구유입도 빠르게 늘어나는 것은 2,6호선이 함께 지나는 합정역 더블 역세권으로써 마포, 종로, 여의도, 강남권, 상암DMC등으로 출퇴근이 용이한 탁월한 교통망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합정메세나폴리스는 한강변과 인접하여 한강프리미엄까지 함께 누릴 수가 있다.

합정 메세나폴리스 주변에는 성산초, 성산중, 경성고, 광성고 등의 학군과 홍대, 연대, 서강대, 이대 등 명문대학교들이 근처에 있다. 또, 미국 뉴욕의 명문사립학교 분교인 서울 드와이트 외국인학교가 인근에 있어 학부모들의 큰 관심을 일으키고 있다.

GS건설의 합정 메세나폴리스는 최고 39층 총 3개 동, 617세대로써 전용면적 122~148㎡(구 49~59평형)의 중대형으로만 구성된 고급 주상복합아파트로써 2014년 한국건축문화대상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주거와 상업시설이 함께 있는 대규모 복합단지로써 명품생활시설들을 여유롭게 누릴 수 있다.

입주민들의 명품 라이프스타일에 걸맞게 자이안센터 등 최고급 커뮤니티시설과 최첨단보안시스템, 입주민 전용출입구, 엘리베이터, 청소, 빨래 등 집안일을 전문적으로 하는 하우스키핑 서비스 등 탁월한 경쟁력을 갖췄다.

합정 메세나폴리스는 철저하게 보안시스템이 적용되어 입주아파트로서 먼저, 담당자와 전화예약 후 방문하면 보다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문의: 02-6235-5234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