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서비스 품질 개선 및 전사 보안수준 강화 지원

 
[아이티데일리] 싸이버텍홀딩스(대표 백승학)는 기가몬코리아(지사장 정윤연)와 가시성 확보 솔루션에 대한 국내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기가몬의 가시성 확보 솔루션인 ‘기가몬 비저빌리티 패브릭(Gigamon Visibility Fabric)’은 단일 플랫폼에서 전사 모니터링 트래픽을 통합 수용해 효율적인 모니터링 솔루션을 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를 통해 모니터링 솔루션의 부하를 감소시키고, 본연의 퍼포먼스를 운영해 보다 빠른 업무 연속성을 보장한다.

또한, 기가몬의 향상된 기가스마트(GigaSmart) 필터링 솔루션을 통해 기존 애그리게이션(Aggregation) 스위치의 단순 IP/Port 기반의 패킷 필터링이 아닌 ▲세션 기반 패킷 필터링 ▲패킷 내부의 특정 문자열 기반 패킷 필터링 ▲사용자 기반 세션 필터링 기능 등 기가몬의 향상된 패킷 필터링 기술을 이용한 모니터링 솔루션의 성능 및 운용 효율 극대화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모니터링 솔루션의 도입 비용을 감소시킬 수 있다.

백승학 싸이버텍홀딩스 대표는 “기가몬 솔루션으로 트래픽의 효율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IT서비스의 품질 개선 및 전사 보안수준을 강화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며, “이러한 효과는 장·단기적인 IT도입비용의 절감과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