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스 PC방의 '제1회 아이디어 공모전'이 업계 내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PC방 프랜차이즈창업 업계 내 최초로 시행된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은 진행을 시작한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벌써부터 많은 참여자들의 응모가 쏟아지고 있다.

오는 1월 30일까지 진행될 아이센스 PC방 아이디어 공모전은 피시방창업 홍보 마케팅 활동에 효과적인 컨텐츠를 개발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아이센스 PC방 측은 대학생부터 PC방에 관심이 많은 이들, PC방을 자주 다녀 본 고객 등 공모전 참여 폭을 넓힘에 따라 다양한 아이디어가 개발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 참여 대상 중 유독 눈에 띄는 것은 바로 대학생들이다. 전국 각지의 대학생들이 아이센스 PC방 아이디어 공모전에 적극 참여하여 평소 숨겨두었던 기발한 아이디어들을 선보이고 있는 것이다.

아이센스 PC방의 한 관계자는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 대상에게는 아이센스 PC방 F&C 본사 마케팅부 인턴 기회가 주어지는 만큼 PC방창업 프랜차이즈 업계 취업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대학생들이 적극적인 참여 자세를 보이고 있다."며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매력 만점의 끼가 발산되는 기회의 장으로서 각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또, 아이센스 PC방 관계자는 “아이센스 PC방 아이디어 공모전에 참여하는 대학생들은 공모전 응모작과 함께 메일 내용에 <광고 마케팅 분야를 전공하며 취업 진로를 일찌감치 정해둔 상태였다>, <PC방 프랜차이즈 업계 내 최초로 열리는 아이디어 공모전이라는 소식과 더불어 아이센스 본사 근무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에서 의욕적으로 참여하게 되었다> 등 자신의 포부도 함께 적어 넣고 있어 흐뭇하다. 대학생들의 열정을 응원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아이센스 PC방 아이디어 공모전은 심사를 통해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3팀을 선정하게 된다. 각 선정 팀에게는 아이센스PC방 무료 이용권, 아이센스 F&C 본사 마케팅부 인턴 기회 및 상금이 차등되어 주어진다. 이번 아이센스 PC방 아이디어 공모전에 대한 추후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bluesky3573/220564324567)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아이센스 PC방은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뿐 아니라 여러 파격적인 지원 혜택을 통해 가맹점주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돕고 있다. 업계 최고 상권 분석팀에 의한 입지 선정 서비스, 다이렉트 가맹 관리 프로그램, 자체 개발한 블루오션데스크와 마우스번지, 기울임 책상 50%지원, 사람 인식 자동센서와 도어체크가 장착된 초대형 흡연부스 무상 시공, 화재보상 보험 그리고 오픈 전/후 마케팅 홍보(TV CF, 스타 BJ 인터넷방송 협찬, SNS 홍보)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PC방 프랜차이즈창업 업계 내 독보적인 입지를 굳히고 있는 것이다.

아이센스 PC방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www.isenspc.co.kr)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