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이(SDE, 이하 에스디이)가 비절개 코성형 에버코, 이지코 소재와 이지업의 해외&국내 개인 및 기업 유통 파트너를 모집한다.

에스디이는 비절개 코성형 의료기기 에버코와 이지코의 소재 보급 확대와 함께 이를 돕는 코성형 미용보조기구 이지업(EASY-UP)의 유통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편의성이 확충된 에버코와 이지코의 대중 보급화에 힘쓰는 것은 물론, 새로이 개발한 미용보조기구 이지업의 해외 인지도 상승을 꾀한다는 계획이다.

에스디이에서 유통하는 비절개 코성형 소재 에버코와 이지코는 360° 전 방향에 2단으로 가공된 Cog를 만들고 코에 삽입되는 부분의 반대 방향을 4등분으로 세절, 기존의 소재 돌출의 문제점을 최대한 보완했다. 또한, KFDA의 품목허가 승인을 받은 안전한 의료기기로서 많은 성형·미용외과 의사들과 뷰티잡지, 뷰티산업, 의료기기업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기존 소재들은 인체 내부에서 조직을 잡아주는 Cog의 견고성과 고정력이 부족해 코끝으로 소재가 돌출하는 부작용을 일으켰던 만큼, 2단으로 가공되고 KFDA의 품목허가 승인을 받은 에스디이의 소재들은 많은 의료기관과 의료기기 유통업체로부터 관심이 높다.

무엇보다 일부 기존 타 회사 소재들의 고정력 부족과 일부 의료기관들의 반영구 필러를 많이 섞어서 혼용되는 경우도 있는 만큼, 시장의 질서를 흐리는 요인이 있어 에스디이에서는 이러한 안전한 의료기기 유통망 확산을 통해 건전한 성형 의료기기 시장 정착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와 함께 이들 소재로 수술이 이루어진 부위를 안전하게 보호, 시술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미용보조기구인 이지업의 유통망 확대도 노리고 있다. 이지업은 에버코와 이지코 시술 후 가시 봉합사가 제대로 버텨 모양을 구성할 수 있을 때까지 일종의 부목 역할을 해 시술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한편, 심미적으로 완성도 높은 효과를 보게 하고 있다. 또한, 의료기기 제조사와 전문성을 갖춘 의료진의 공동연구 끝에 개발된 제품이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다.

이지업은 현재 국내 및 아시아 전체 편의점 입점을 긍정적으로 추진하고 있고, 한류 드라마와 중국 웹 드라마 협찬으로도 주목을 끌고 있어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에스디이는 한류성형의 관심이 높은 상황에서 중국이나 동남아시아를 주 무대로하는 무역상, 무역업체, 유학생, 청년실업자들의 고용 불안정과 2015년 말 감원 바람이 일고 있는 현재,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이들의 중국의료기관이나 의료기업체, 외국계 영리병원 연계를 통해 보다 공격적 마케팅과 합리적인 가격을 무기로 해외의료기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에스디이 관계자는 “최근 이지코와 에버코 등 비절개 코성형이 성행을 하면서 일부 비양심적 의료기관들이 이에 사용되는 소재들을 검증되지 않은 제품으로 사용해 성형 부작용 등이 비일비재하게 일어나고 있다”라며 “에스디이에서는 검증된 소재들과 이지업을 함께 유통, 건전한 해외 및 국내 성형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스디이의 신규 유통파트너에 대해 궁금한 개인이나 업체는 전화(02-547-1184) 또는 이메일(sdemedi@naver.com)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