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탈모환자들이 그렇지만 20대 여성탈모로 고민하고 있는 젊은 여성들은 특히 더 괴롭다. 안 그래도 탈모는 치료가 어려운데 여성은 치료제의 사용이 제한되는 등 남성탈모보다 탈모치료가 더 어렵기 때문이다. 이에 탈모가 오기 전부터 탈모예방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이들이 늘고 있다. 산후탈모가 예상되는 경우, 또는 다이어트로 인한 탈모를 예상하고 다이어트와 탈모관리를 병행하는 등 여성들도 남성 못지 않게 탈모관리에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게 됐다.

이처럼 탈모예방이나 관리가 필요한 경우, 자신의 두피와 모발에 맞는 샴푸를 제대로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효과를 거둘 수 있다. 특히 과거에는 남성탈모샴푸가 주를 이루던 탈모샴푸 시장에도 다양한 기능을 더한 탈모샴푸들이 출시되는 등 새바람이 불면서 이러한 탈모샴푸를 통해서도 손쉬운 탈모관리가 가능해졌다.

탈모예방에 효과적인 탈모샴푸로 유명한 제품이 폴리젠샴푸다.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도록 두피환경을 바꾸는 것을 목표로 선보인 전문홈케어용 제품으로 식약처에 의해 의약외품 인증을 받으며 효과와 안전성을 증명하고, 산후탈모와 청소년탈모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두피 환경을 바꾸기 위해 두피의 각질과 피지를 줄이고, 영양을 공급하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했는데, 식약처는 이러한 자연유래 성분들이 탈모방지와 모발의 굵기 증가에도 도움이 된다고 인정한 것이다. 두피관리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며 실제로 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호텔, 유명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애용되고 있다.

탈모예방은 물론 두피관리에도 탁월해 문제성 두피 개선, 치료 등 다양한 효과를 주며 입소문과 후기로 유명해진 폴리젠샴푸가 최근 환불공약을 내걸며 신뢰를 더했다. 30일 간 사용해 제품에 불만족한다면 무조건 전액을 환불하겠다는 환불공약을 더하자 폴리젠샴푸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계속됐다.

홈쇼핑에서는 폴리젠샴푸가 소개될 때마다 매진으로 마감하더니양대 홈쇼핑의 매출 1위 상품으로 기록되며 효자상품으로 떠올랐다. 여세를 몰아 대만으로 진출하며 세계무대로 한 단계 도약했다. 폴리젠샴푸와 연계된 두피관리센터 닥터포헤어도 인천 구월과 노원 두 곳에 추가로 문 열면서 성장세를 이어갔다.

연일 계속되는 기록에 폴리젠샴푸 측은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를 마련해 이 같은 성과를 기념키로 했다. 300만개 판매 돌파, 대만 수출 등을 기념해 마련된 특별한정판매 이벤트에서는 파격적으로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푸짐한 양의 폴리젠샴푸를 선보인다.
특별한정판매구매페이지: www.drforhair.co.kr/services/news.asp 문의: 1670-5875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