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니컬 프로듀서와 마케팅 스페셜리스트 모집

▲ 에픽게임스코리아가 게임 퍼블리싱 관련 신규 인원을 모집한다.

[아이티데일리] 에픽게임스코리아(이하 에픽게임스)는 게임 퍼블리싱 관련 신규 인원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규 인력 채용은 최근 에픽게임스에서 선보인 게임인 ‘파라곤’의 안정적인 국내 서비스를 위한 목적으로, 테크니컬 프로듀서(Technical Producer)와 마케팅 스페셜리스트(Marketing Speciallist)를 필두로 내년 초부터 추가 포지션들이 오픈될 예정이다.

테크니컬 프로듀서는 ‘파라곤’의 본사 기술팀과 협력해 안정적인 한국 내 서비스를 위한 기술적 요구사항을 반영하도록 하는 개발의 프로듀싱을 담당하게 된다. 마케팅 스페셜리스트는 한국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집행하는 업무를 맡게 된다.

모든 에픽게임스의 포지션은 게임에 대한 열정과 다양한 장르에 대해 지식을 갖춰야 한다. 또한 최소 3년 이상의 국내 게임 서비스 유경험자를 필요로 하며 본사와의 협업을 위한 영어 의사소통 능력도 필요하다.

에픽게임스코리아는 강남구 학동역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식음료를 무료 제공하는 ‘에픽라운지(EPIC Lounge)’와 직원 운동시설을 마련하는 등의 개선된 근무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성철 에픽게임스코리아 대표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자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주기 위해 지난 7년간 노력해왔다”면서, “오랜 기간 비밀리에 준비해온 ‘파라곤’을 통해 국내 게이머들에게도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려고 하니, 게임을 정말 좋아하고 관련 장르에 대한 깊은 지식과 경험이 있는 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