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닉글로리 통해 운영, 노텔 스위치 비롯한 데이터 장비의 전문 기술교육 진행 예정

LG-노텔은 4월 9일(월) 국내 노텔 L4스위치와 백본스위치 전문 교육센터를 오픈한다. 이번 교육센터 오픈으로 국내 L4 엔지니어의 기술력을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는 게 LG-노텔의 설명이다.
LG-노텔 교육 센터는 ㈜코닉글로리를 통해 운영되며 앞으로 교육센터에서는 노텔 애플리케이션 스위치(L4 스위치)와 백본스위치(ERS8600)를 비롯한 데이터 장비들의 전문적인 기술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코닉글로리는 "교육 방법은 수강생 1인 1장비 Hand on 교육을 실시하며 풍부한 현장 경험을 가진 강사진이 이론과 실습 교육을 병행함으로써 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교육을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밖에 교육관련 자세한 내용은 코닉글로리 홈페이지 http://www.kornicglory.co.kr 를 참조하면 되고, 교육 문의는 education@kglory.co.kr, 조원석 팀장 02-3479-7494로 하면 된다.
한편, LG-노텔의 교육센터를 운영하게 되는 코닉글로리는 지난해 말 코닉시스템에서 네트워크장비 및 인터넷솔루션 등을 담당하는 네트워크 사업부문을 분사해 설립됐으며 기업의 IT 인프라 구축 및 네트워크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인터넷 트래픽 솔루션, 스토리지 솔루션, 네트워크 솔루션, 보안 솔루션 등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김정은 기자 jekim@rfidjournalkorea.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