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지는 겨울 날씨에도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부터 겨울방학을 앞둔 대학생, 취업준비생들,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헬스장을 찾고 있다. 추위에 몸을 움츠리기 보다는 운동으로 건강을 돌보고, 멋진 몸매와 체형을 가꾸어 이미지 변신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겨울철 운동은 자칫 잘못하면 부상의 위험도 있어 운동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체계적으로 이뤄져야 한다. 스트레칭으로 근육과 관절의 긴장을 풀어 약한 강도의 운동부터 서서히 시작하고, 반복운동 보다는 자신의 운동능력에 맞는 순환운동으로 운동량을 적절히 조절해야 한다.

운동 후에는 반드시 휴식과 영양섭취가 이뤄져야 한다. 특히 근육의 근합성과 회복, 생성에 필요한 영양소인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해 주는 것이 좋다. 단백질은 계란, 소고기, 닭가슴살 등 음식으로 섭취할 수 있지만 매번 먹기에는 한계가 있어 사람들이 많이 애용하는 것이 단백질 헬스보충제다.

단백질 헬스보충제는 체내 흡수율이 빨라 운동효과를 높여 근육을 선명하게 할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시 부족한 영양소도 채워 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를 얻고 있다.

게이너마트는 다양한 프리미엄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파격적인 가격할인과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12월 크리스마스 이벤트’ 를 진행 중이어서 눈길을 끈다.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단품 구매 시 2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1+1 구매 시에는 정상 판매가 보다 45%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10만원 이상 보충제를 구매 고객에게는 근육회복에 좋은 필수 아미노산 아미노GX(4만9000원)을 증정한다.

또한 2주 단기감량, 워너비 조각근육, 멸치남 극복 프로그램 등 5개 묶음 원스톱 패키지상품도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현금 결제 시 3% 추가 가격다운 쿠폰을 받을 수 있고, 5만원이상 제품 구매 시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도 주어진다.

게이너마트는 신규 회원 적립 혜택과 구매후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이너마트 홈페이지에 신규로 회원을 가입하면 적립금 만원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블로그, 카페 등 개인 SNS에 게이너마트의 보충제 구매 후기를 남기면 30% 할인쿠폰도 증정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게이너마트 홈페이지(www.gainermart.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