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과 출산을 겪으면서 여자의 몸에는 많은 변화가 일어난다. 산후 탈모도 그 중 하나다. 여성 탈모에는 다이어트, 갱년기, 폐경 등 많은 원인이 있지만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하는 것이 산후탈모다. 임산부의 80%가 출산 후 탈모를 겪는다고 할 만큼 산후탈모는 흔하게 일어나지만 이 시기에는 혹여나 아이에게 영양을 주게 될까 탈모관리조차 조심스럽다.

이렇게 출산 후 탈모관리로 인해 고민하는 여성들은 물론 탈모클리닉을 찾기가 꺼려져 적당한 여성탈모치료 방법을 찾지 못해 고민인 여성들의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주는 것이 폴리젠샴푸다. 폴리젠샴푸는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25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만든 전문 홈케어용 탈모방지샴푸로 식약처는 폴리젠샴푸를 의약외품으로 인증해 임산부를 비롯한 여성과 청소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폴리젠샴푸는 두피개선을 통해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목표로 두피각질제거와 피지제거를 통해 두피를 깨끗하게 만들고,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여 안정적인 두피환경을 유지시키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러한 두피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들을 함유했는데, 이 자연유래 성분들이 두피관리뿐 아니라 탈모를 막고 머리카락을 굵게 만드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식약처의 의약외품 인증은 이러한 탈모방지와 모발 굵기 증가 효과를 인정한 것이다.

두피관리센터에서 두피스케일링을 받은 듯 확실한 두피관리 효과로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높은 선호되며 2014•2015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부문 대상, 국내 3대 포털 오픈마켓 쇼핑랭킹 1위를 휩쓸며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여기에 30일 간 사용 후 불만족시에는 전액 환불을 약속하는 자신감 넘치는 환불공약으로 신뢰를 더하자 폴리젠샴푸의 인기는 더욱 높아졌다.

홈쇼핑에서는 폴리젠샴푸가 선보여질 때마다 완판으로 끝을 맺었으며, 판매 7개월 만에 200만개 판매기록을 세웠다. 대만으로 수출을 시작하면서 세계시장 석권에도 시동을 걸었다. 폴리젠샴푸와 연계된 두피관리센터 닥터포헤어도 인천 구월과 노원 두 곳에 매장을 늘리며 성장을 계속했다.

이 같은 성과가 잇따르자 폴리젠샴푸 측은 푸짐하게 구성한 폴리젠샴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알뜰 구매찬스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한다.
특별한정판매 구매페이지: www.drforhair.co.kr/services/news.asp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