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추천과 대리점 기획 코너 신설, ‘땡스딜’ PC 버전과 구매 후기 오픈

▲ KT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올레샵’을 더욱 편리하고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한 고객 친화적인 사이트로 개편했다.

[아이티데일리] KT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올레샵’을 더욱 편리하고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한 고객 친화적인 사이트로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오픈 5주년을 맞이한 ‘올레샵’은 통신상품과 더불어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신뢰할 수 있는 통신전문 쇼핑몰로 자리매김했으며, 단통법 시행 이후 월평균 올레샵 구매량이 50% 증가하는 등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올레샵’은 메인 페이지에서 모든 상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디자인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대폭 개선됐다. 통신 상품부터 액세서리까지 고객별 맞춤 상품을 추천하는 코너와 우수 대리점들의 기획전을 한 곳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대리점 기획전 코너가 신설됐으며, 신상품, 금주의 잇 아이템 등 혜택이 큰 상품을 찾기 쉽도록 액세서리 코너도 개선됐다.

또한, 지난 7월 말 모바일 올레샵에서 선보였던 온라인 인기상품을 할인해 제공하는 ‘땡스딜’ 서비스를 PC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땡스딜’은 IT기기와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생활용품에서 외식상품권까지 다양한 품목의 인기 있는 상품들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특별 할인 판매 서비스다. 올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들도 이용이 가능하며, 올레 서비스 이용 고객들은 ‘올레 고객가’로 최대 70% 할인 등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고객 후기 및 상품평 카테고리를 추가해 구매 전 생생한 정보들을 볼 수 있어, 보다 객관적이고 다양한 구매 의견을 확인하고 쇼핑할 수 있다. 특히, 대리점 별로 고객들의 평가를 확인할 수 있어 온라인에서 더욱 안심하고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한편, KT는 이번 올레샵 개편을 기념해 12월 4일까지 ‘올레샵’을 통해 통신상품을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TOP 캔커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12월 7일부터 12월 31일 말까지 구매후기 및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 100% 스타벅스 캔커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