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페이크퍼 브랜드 ‘몰리올리(molliolli ECO-FUR)’가 국내 굴지의 기업인 신세계와 손을 잡고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천연모피를 대체하는 인조모피, 즉 '페이크퍼(Fake Fur)' 콜라보 제품을 출시하며 마니아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최근에는 천연모피 못지 않은 고퀄리티의 인조모피가 잇따라 등장하면서 패션업계 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모피의 특성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가격은 낮춘 인조모피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특히 몰리올리는 최근 신세계 백화점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새로운 도전의 발판을 마련했다. 다양한 디자인, 패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페이크퍼 제품을 통해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겠다는 각오다.

몰리올리 김진선 디자인실장은 “이제 소비자는 더 이상 인조 모피가 가짜 내지는 싸구려 모피라는 편견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오히려 진짜 모피가 만들어낼 수 없는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인조 모피(FAKE FUR)는 자유롭고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제 ‘FAKE FUR'는 하나의 새로운 스타일이자 트렌드로 자리 잡았습니다.“며 인조 모피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강조했다.

이번 몰리올리 화보 촬영은 패션 홍보대행사 원컴퍼니의 유래훈 대표가 디렉팅을 맡았다. 유래훈 대표는 "기존 모피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인조모피의 경쟁력이 널리 알려지면서 동물 보호는 물론 패션트렌드를 추구하자는 대중의 니즈가 확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무엇보다도 인조 모피(FAKE FUR)는 단순히 모피와 가죽만을 위해 무분별하게 살생되는 동물의 권리와 맞물려 좀 더 기분 좋고 자신 있게 즐길 수 있는 대안임에 분명하며, 더불어 하나의 패션트렌드로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을 거라 전망이 된다. <자료제공:몰리올리(molliolli ECO-FUR) >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