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 로맨틱 크리스마스 컨셉트로 라떼 3종 출시

 
[생활정보] 프랜차이즈 브런치&디저트 커피전문점 ‘바빈스커피’가 겨울 시즌을 맞아 마음까지 따뜻하게 해주는 라떼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황석정•호란 주연의 음악극 '천변살롱'과 함께 바빈스 문화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라떼 신메뉴는 쌀쌀한 날씨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줄 수 있는 달콤한 재료들을 접목시킨 것이 공통된 특징이다. 화이트 초코라떼, 화이트 모카, 시나몬 커스터드 라떼 3가지며, 신메뉴 라떼 3종은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화이트 모카와 화이트 초코라떼는 마치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컬러와 아름다운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휘핑크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따뜻하고 달콤함을 자아낸다. 시나몬 커스터드는 시나몬 특유의 향과 커스터드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져 입안을 은은하게 자극한다. 바빈스 라떼 신메뉴 3가지 가격은 모두 5,000원이다.

현재 브런치카페 '바빈스커피'의 프렌치토스트, 빠네크림파스타 같은 인기 브런치 메뉴와 잘 어울리는 신메뉴 음료를 출시해 고객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바빈스커피’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11월 20일(금)부터 12월 31일(목)까지 진행되며, 겨울 신메뉴 3종 중 1개 이상을 구매한 후, 후기를 본인 SNS(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에 올리고 관련 URL 주소를 ‘바빈스커피’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바빈스커피’ MD담요를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전국 ‘바빈스커피’ 매장에서 달콤하고 따뜻한 라떼 신메뉴(3종 중 택1)를 포함한 총 7잔의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 신메뉴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2015 겨울시즌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 쿠폰으로만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는 11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황석정•호란 주연의 음악극 '천변살롱'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빈스커피 모든 메뉴의 후기를 올릴 경우 추첨을 통해 무료 관람 티켓(1인2매, R석기준)을 증정한다. 또한 전국 바빈스커피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천변살롱' 티켓 구매 시 4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바빈스커피’는 “올 겨울 고객들에게 더욱 큰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 많은 고객들이 맛과 품질이 뛰어난 신메뉴도 즐기고, 문화 이벤트에 참여해 혜택을 받기를 바란다”고 전하면서, "트렌드에 맞는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문화 이벤트까지 진행하여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노력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가맹사업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바빈스커피’ 본사에서는 12월 2일 수요일 오후 2시 홍대 직영점에서 서울, 수도권 창업설명회, 12월 3일 오후 2시 부산 광안리 본점에서 부산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전 예약 후 참석이 가능하고, 참가 시 ‘바빈스커피’의 성공경쟁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abeans.com) 및 전화(1588-067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