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카인스는 보험업계 15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개인재무설계 및 법인영업, 자동차보험비교견적 분야에서 탁월한 전문가그룹의 인프라를 구축한 최상의 멤버로 구성된 견실한 업체이다.

카인스 (www.carinse.com)의 임수택 대표는 “업종을 불문한 현재의 치열한 경쟁구도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차별화를 기초로 탁월함을 반드시 창출해야 합니다. 당사는 오랜 시간 동안 고객으로부터, 서비스의 품질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그러나 고객들은 늘 새로운 것을 원하고, 보다 높은 수준의 고객감동을 원하고 있기 때문에, 이를 충족하기 위해서 남다른 노력을 해야 합니다.
이번 선진고객관리솔루션, e비서와의 협약을 통해, 당사 고객 분들에게 특별한 VIP Membership Service를 제공하여, 고객기대에 부응할 계획이고, 금번 협약을 통해 자동차보험 가입자에게도 종합건강검진 및 가족의 레저문화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할 계획이다.

㈜e복지관 이현호대표는 “선진고객관리프로그램, e비서가 카인스 고객 분들에게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면, 카인스의 위상은 높아지고, 만족도 높은 고객들을 통해, 점진적인 성장에도 상당히 기여할 게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밝혔다.

e비서는 국내 유일의 맞춤 VIP Membership 플랫폼을 제공하는 업체이다. Membership Service라 하면, 보통 대형 통신사들이 고객들에게 할인 서비스 및 무료 영화예약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것으로 이해하기 쉬운데, e비서는 다른 방식을 통해 고객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경쟁이 치열한 사업구조상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하기 위해 업체별로 남다른 고민을 하고 있지만 실질적인 고객만족도가 높은 고객관리플랫폼을 자체적으로 만들기는 쉽지 않다. 반면, e비서는 사업장 별로, 고객관리커뮤니티가 맞춤 제작되어, 높은 수준의 CRM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월 안부문자발송, 월별 event기획 및 기념일 축하문자 서비스를 하고, 34종의 VIP Membership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는데, 큰 도움을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이다.

e비서의 가장 큰 장점은 선택적 멤버십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고객의 연령, 성별, 취향에 따라 선호도가 다를 수 밖에 없다. 이를 감안하여, e비서는 선택의 폭이 다양하여, 원치 않는 서비스를 취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별로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VIP Membership Service는 전문가 자문서비스, 건강관리서비스, 레저문화서비스, 가족친화서비스, 생활편의서비스, 자기개발서비스 등 총 6개의 분야로 구성되어 있고, 34종의 무료, 할인, 인증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선진고객관리솔루션, e비서 사업을 추진하는 ㈜e복지관 이현호 대표는 “지난 8년간 기업복지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깨달은 점은 기업복지와 고객관리의 본질은 동일하다는 점입니다. 기업의 대표가 임직원에게 복지혜택을 제공하여, 높은 생산성을 창출하기를 바라는 것과 같은 논리로 고객에게 높은 수준의 멤버십혜택을 제공하여, 매출을 극대화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카인스와의 e비서 공급 업무 협약을 통해, 카인스 고객들은 높은 수준의 VIP Membership Service를 접하게 될 것이고, 이를 통해 카인스에 대한 충성도가 극대화 될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