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인해 온몸이 움츠려들기 쉬운 계절이 돌아왔다. 일반적으로 남성에 대비해서 체지방량이 부족한 여성들에게는 추워진 날씨로 인해 몸뿐 아니라 신체 전반적인 탄력이 떨어지고 가슴까지 움츠려들기 쉬워 뷰티전문가들은 겨울철에 특히 몸매와 가슴관리가 더욱 반드시 필요하다고 전한다.

겨울철 가슴확대와 가슴탄력 강화를 위한 여러가지 제품들 중에 최근 미국 브레스트 액티브스 社의 Breast Actives 가슴크림이 전문가들의 입소문을 타고 각광을 받고 있다. 최근 국내 가슴성형외과 전문잡지 및 헬스&메디컬 잡지에까지 소개가되면서 많은 뷰티전문가들의 인정까지 받게 된 것이다.

브레스트 액티브스사의 한국 공식수입판매원인 주스킨 코리아에서는 올 겨울 “BA가슴크림과 함께 심신의 힐링”을이라는 이벤트 모토로 12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가슴확대 및 가슴탄력을 위해 가슴케어를 원하시는 고객들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가슴케어와 가슴성형의 선진국인 미국에서 2002년도부터 시작되어온 Breast Actives의 BA 가슴크림 및 BA 서플리먼트 가슴영양캡슐은 미국여성들의 가슴케어뿐 아니라 전세계의 여성들에게 꾸준히 그 효과와 안전성으로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한국에서도 그간 이미 많은 가슴고민을 가진 여성고객들의 입소문으로 알려져온 Breast Actives BA가슴크림이 최근들어 힐링 가슴마사지 요법과 함께 새롭게 재조명 되고 있는 것이다.

여성의 신체부위 중 특히 마시지가 필요한 곳이 바로 가슴이다. 작은 가슴, 처지고 퍼지는 가슴은 사실 숙명이 아니다. 가슴도 평소 관리하기에 따라서 얼마든지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한가지 더 중요한 사실은 놀랍게도 가슴은 여자의 몸 중에서 가장 먼저 늙기 시작하는 부위라는 것이다. 가슴은 지방과 유선으로 구성되 있고 이를 쿠퍼인대가 지탱해 주는데 20대 중반이 되면 쿠퍼인대를 구성하는 콜라겐 세포의 양과 지방이 줄면서 피부조직은 탄성을 잃고 탄력도 떨어지면서 가슴이 처지고 사이즈도 줄어들며 동시에 표피가 거칠어진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다른 신체부위보다도 가슴이야말로 정말 젊을 때부터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것이라고 강조한다. 얼굴에 생기는 가로 주름과는 달리 가슴 부위의 노화는 세로로 잡히기 때문에 최적의 그리고 안전한 가슴크림과 함께 가슴 마사지만으로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강조한다. 가슴을 마사지 할때는 가슴을 직접 주므르는 것이 아니라 가슴 주변 부위를 이완, 수축, 그리고 강화시키는 느낌으로 하는 것이 좋다. 이때 가슴의 사이즈를 확대시키고 가슴탄력을 증진시켜 줄 수 있는 가슴크림의 선택이 중요한데 전문가들은 전세계가 인정한 미국 Breast Actives 가슴크림을 선택하라고 권한다.

브레스트 액티브스 BA 가슴크림에 함유된 퓨에라리아는 콩보다 강화된 식물단백질 성분으로 가슴지방 및 근육의 강화를 도와 가슴을 이쁘고 탄력있게 가꾸어 주며, 동시에 BA 영양캡슐은 가슴케어 기간 동안 반드시 필요한 균형잡힌 가슴영양을 공급해 주고 피부노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을 주는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최소 3~6개월까지 꾸준히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며, 아침, 저녁으로 하루 2회씩 가슴에 크림을 바르고 흡수될 때까지 충분히 가슴마사지를 해 준다면 동안얼굴과 같이 동안가슴, 이쁘고 탄력있는 가슴을 만들고 오래토록 유지할 수 있다.

미국 본사 홈페이지 www.breastactives.com 에서 보다 많은 정보를 찾아볼 수 있으며 한국독점총판인 주스킨 코리아 www.zoo-skin.com 에서 바로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하니 가슴케어에 관심이 많은 여성이라면 올해가 가기전에 꼭 한번 방문하여 유익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받아 보았으면 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