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가을비가 연일 내리는 늦가을 추위와 함께 건조한 바람 곁에 상처 입는 피부고민으로 인해서 병원을 찾고 있는 이들이 늘고 있다. 피부 속 수분이 부족한 이 맘 때 연일 건조한 날씨로 인해서 피부가 푸석해지고 탄력을 잃고 처지는 피부노화로 고민이라면 주목하자.

피부를 관리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시기라고 할 수 있는 늦가을과 겨울철 노화현상으로 고통 받는 피부에 생기과 볼륨감을 개선해주는 마이셀스 큐오필이 인기다.

마이셀스 큐오필은 기존의 큐오필 시술보다 한층 더 발전된 시술 방식으로 히알루론산 필러와 마이셀스 PRP 줄기세포 성장인자를 혼합해 사용하는 새로운 개념의 필러 시술로 기존의 필러 시술에 비해 더 오랜 시간 동안 유지가 가능하며, 리터치가 필요하지 않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퓨네이처에서만 받을 수 있는 명품 마이셀스 PRR(Platelet-Rich-Plasma)의 경우 체내에 주입되어 콜라겐 활성 및 생성을 촉진시켜주어 탄력을 살려주어 부가적인 피부 리프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빠른 시간 안에 시술이 가능하며 일상생활을 함에 있어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아 바쁜 직장인들과 면접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에게 특히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퓨네이처 선영배원장은 “마이셀스 큐오필은 입체적이고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살려주면서 기존의 필러보다 월등히 뛰어난 효과를 보여주고 있으며 부담감이 큰 지방이식보다 간편한 방식으로 더 높은 효과를 체험 할 수 있다.”고 소개하면서 “안전한 시술을 받기 위해서는 시술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서 큐오필 시술에 대해서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오는 11월 20일 대한민국 성형의 메카라고 할 수 있는 압구정역 4번 출구로 확장 이전한 뷰티컨벤션 퓨네이처는 지하 1층, 지상 2층의 진료와 수술에 특화된 전용 의료시설을 구축해 분야별 맞춤 진료로 훨씬 더 높은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