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후원 영상 캠페인으로 후원금 마련해

 
[생활정보] RB코리아의 인후염치료제 브랜드 '스트렙실'이 유튜브를 통해 소방관을 후원하는’Beautiful Voice 캠페인’을 실시, 유튜브 Final view 1,037,311를 달성해 총 1천 1백만원의 후원금을 대한소방공제회에 전달했다.

스트렙실은 27일, 서울 대한소방공제회 회의실에서 소방관 복지와 근무환경 개선, 건강증진을 위한 소방관 후원 행사를 열고, RB코리아 대표이사와 마케팅 전무, 대한소방공제회 이태근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소방관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지난 4월 16일부터 5월 31일까지 유튜브에서 진행한 ‘Beautiful Voice 캠페인’을 통해 적립된 것이다. Beautiful Voice 캠페인은 사람을 돕는 일에 사용되는 아름다운 목소리를 찾아 후원하는 캠페인이다. 그 첫 번째로 어려움에 처한 이들을 구하는 소방관을 주인공으로 하여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네티즌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또 얼마 전에는 소방관을 콘셉트로 하는 TV광고도 진행하여,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숭고한 정신을 발휘하는 소방관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RB코리아 관계자는 “기업 비전을 전 세계 사람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공익활동에 초점을 맞췄다. 이에 힘든 환경에서 자신의 생명을 담보로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켜내고 있는 소방관들을 위해 후원활동을 진행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방관 응원행사 및 사회 곳곳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찾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트렙실은 국내에서 출시된 플루르비프로펜 함유 트로키제다. 인후 통증의 원인인 염증반응에 관여해 15분 이내에 빠르게 통증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허니앤레몬 트로키와 오렌지 트로키 두 종류로 출시되어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